모닝구무스메 11th 앨범 「Fantasy!拾壱(쥬이치)」 라이센스,
일본에서 12월 01일 발매된 11앨범을 이제 와서 샀습니다 ㅁ_ㅁ;;

일본에서 발매된 통상판, 초회한정판 둘 다 라이센스 되었습니다. 만세~

(아래 사진들은 실제 제품 색감과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통상판 자켓 앞면

작은 자켓사진만 인터넷으로 봤을 땐 초회한정판이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아래에 나오겠지만, 어두운 배경에 레이나가 가운데서 확 튀었기 때문에요 ㅎㅎㅎㅎ
그런데 직접 받아들고 나니, 통상판 쪽이 레이나의 표정이나 포즈 같은게 훨씬 좋네요!!
다른멤버들도 통상판 쪽이 표정이 더 괜찮은 듯.

■ 통상판 자켓 뒷면

인형의 집 컨셉? 왜 사유 혼자 있고 아래층에 3명이 있는지는 의문이네요.
합성은  어색한 부분이 조금 있지만 재밌었습니다!
(하지만 다캉과 쥰쥰의 키가 비슷한건 조금 미스였죠? ㅋㅋㅋㅋ)

■ 통상판 자켓 속면 & CD

열어보고 깜짝. 색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사진에선 약간 채도가 낮은 거 같지만...
글자에도 꼬부랑 꼬부랑 효과를 살살 넣어주고 CD에도 가장자리에 꽃 몇 송이 심어 주고. 좋네요 디자인

■ 통상판 가사카드

싱글에는 없는 앨범의 좋은점!! 가사 옆에 멤버 사진 한 장~
당연한 거지만 각 멤버들 개인컷 들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왼쪽 위에 보이는 카드는 통상판에 들어가는 '포토 카드'인데, 초회한정판 자켓과 같은 디자인입니다.

■ 통상판 가사 번역카드

이전 앨범의 번역카드는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 나지만;;
별거 없는데도 은근히 마음에 들었던 가사 번역카드였습니다 ㅎㅎㅎㅎ

■ 통상판 자켓
위에 올린 통상판 자켓 색깔이 조금 옅게 나온 듯 해서, 통상판 자켓 다시~






초회한정판 자켓 앞면

처음에는 통상판보다 마음에 들었떤 초회한정판 자켓.
이유는 어두운데 레이나 의상이 참 눈에 확 들어와서!! ㅋㅋㅋㅋ
안 그래도 치마쪽이 뻥튀기가 된 스타일이라 더 눈에 띄는거 같아요. 만세~

■ 초회한정판 자켓 뒷면

통상판 뒷면과 마찬가지로 인형의 집(?) 합성~
다나카상 떨어지겠다~~~~

초회한정판 CD

검정이 CD, 빨강이 DVD. 이것도 DVD 인쇄상태가 그닥...

초회한정판 자켓 속면

블랙에 강렬하게 「Fantasy!拾壱」 처음엔 ! 가 없는 줄 알았더랬죠.

자켓 속 가사카드는 통상판과 같으니 생략~

■ 초회한정판 및 통상판 옆면

다시 봐도 통상판(왼쪽) 색깔 마음에 드네요. 취향은 초회한정판(오른쪽)이지만요. 블랙&화이트!


자켓 및 의상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앨범입니다. 노래도 좋은 곡 많이 들어있고.
10th 앨범은 마음에 안 드는 구석이 참 많았는데, 11th 앨범은 마음에 드는 구석이 참 많네요 \ㅁ_ㅁ/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