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Birthday to Eri!!!!!
2010년 12월 25일 14시 43분 09초

12월 23일은,,
카메이 에리의 생일!!!


당일엔,
디너쇼였었는데,

스테이지에서

에리 축하해☆

라고 축하를 했습니다♪♪



비록, 졸업해도....
언제까지나 동료에요(^-^)/


에리, 정말 좋아♪(´ε` )






으악 이 캐릭터 또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허설.
2010년 12월 25일 22시 10분 21초

Dinner show 리허설을
매니저상이 찍어줬나봅니다.





벌써 그리워 .웃음

그리고,
링링이 요전에 사진을 보내줬습니다♪




그런 링링이 준 간식↓




둘이서 먹었습니다



고마워♪


쥰쥰도,
간식을 들고 와 줬었어~



중국 과자♪

제대로 안 찍어서
죄송해요...



그래도..
추억에 빠져 있기만 해서는,
다음으로 나아갈 수 없으니,,,


슬슬 생각을 바꾸겠습니다.


콘서트를 위해..
가사 외워야 돼!!


see you!!


















참.... 떡밥 늦게 던져주는 친구에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주시면 감사히 먹겠습니다 우걱우걱.

링링이 보내줬다는 사진

조명인가 핸드폰 효과인가 어찌됐든 상관없다.
아이폰으로도 이 효과를 써달라구요!!!!!!!!! (복고필터..였나...)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