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레이나의 바람
2010년 12월 26일 12시 17분 39초

좋은아침~♡

아~~~~~~~~~~

< 하아... 졸려..

하루 24시간은 짧지!? 웃음

더 제게 시간을 주세요 T^T;

부탁해요 xox;




것보다 어제 blog에 케이크 먹고 싶다고 쓴걸 보고

마사지 과자 선생님(우승ㅁ)이 케이크를 들고 와 준거다♡♡♡



♡초코 타르트♡

장난아님다(°□°`)♡

타르트 바탕이 되는 부분(生地)이 또 맛있고♡♡

행복 느꼈다아↑↑↑↑↑↑↑

감사합니다♡♡♡


자 그럼

오늘도 리허설 오래 하는데요;



그러면 다녀올게♡


바이비♪♪♪♪



하루 시간이 늘어나면 개인시간이 늘어날까요?
제 생각에는 리허설 시간이 더 늘어날 거 같은데 ㅎㅎㅎㅎㅎㅎ

노래가 정말 좋다!!!!
2010년 12월 26일 23시 26분 02초

< 오츠카레이냐♡

오늘 리허설로 생각했어!!

역시 레이나는 노래하는게 좋아♡♡♡♡♡

너무 즐거워´∀`)v♡



집에 도착해서 훌라후프 하고 있는데 말야^-^

사진이 흔들려 흔들려 (웃음)



훌라후프 중인 다나카 레이낫상을 즐겨 주세요 >_<♡






얼마나 흔들리지 않은 채로 찍을 수 있을까 해본 결과^-^




어때요오??♡∇♡

훌라후프 안 하는 것 처럼 보여?


훌라후프로 배가 자극되어서
구루구루 소리가 나고 있지만 (웃음)



마지막으로 귤과 레이나♡♡♡



돌아왔더니 대량으로 있었어♡♡

얍삐♡♡♡♡

아침밥으로 할까나(●´∀`●)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