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스포방지?
뭐, 그럴 필요 없을까요? ㅎㅎㅎㅎ




































◆ 이쿠타 에리나 (生田 衣利奈), 13살, 후쿠오카현 출신


◆ 스즈키 카논 (鈴木 香音)
12살, 아이치현 출신


◆ 사야시 리호 (鞘師 里保)
12살, 히로시마현 출신






그리고 추가로!!!!!!!!!!!!!




◆ 후쿠무라 미즈키(譜久村 聖) 14살, 도쿄도 출신
사진이 없어서 일단 생략;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와요;
현 하로프로 에그 출신입니다! 플러스 슈고캬라에그에도 들어가 있었고.




다카하시 아이

니이가키 리사

미치시게 사유미

다나카 레이나

미츠이 아이카

후쿠무라 미즈키

이쿠타 에리나

스즈키 카논

사야시 리호

이렇게 총 9명이 되겠습니다.
물론 지금 당장은 5명이서 활동하겠지만요~



● 니챤에서 본 9명의 모닝구무스메
http://umaroda.jpn.org/cgi/up/img/umaroda12489.jpg

빠르기도 하지 ㅎㅎㅎㅎㅎ;


● 기사 하나
http://www.daily.co.jp/newsflash/2011/01/02/0003713043.shtml
2011년 1월 2일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의 9기 멤버 3명이 2일,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열린, 하로! 프로젝트 멤버에 의한 신춘 콘서트에서 발표되었다. 신 멤버가 된 것은, 작년 8월부터 한 오디션으로 약 9천명 중에서 뽑힌 스즈키 카논, 이쿠타 에리나, 사야시 리호 3명에, 하로프로 연수생인 후쿠무라 미즈키를 추가한 4명. 리더인 다카하시 아이는 「띠동갑이에요. 어렷!!」하고 쓴웃음. 신 멤버를 추가하여, 모무스는 총 9명이 되었다.

사진설명 - 스즈키 카논, 이쿠타 에리나, 사야시 리호, 후쿠무라 미즈키, 덩달아 우는 모닝구무스메의 다카하시 아이, 니이가키 리사 (왼쪽부터)












예상이 100% 맞진 않았지만! 완전 만족중입니다.
거기에 에그에서도 한 명 왔네요. 뭔가 6기 생각도 나고 그렇죠? ㅎㅎㅎ
빨리 투입되었으면 좋겠네요!
뭔가 니챤도 썩 괜찮아하는 분위기 ㅎㅎㅎㅎ
아아 만족합니다. 사야시 리호가 들어온 시점에서 전 그냥 무조건 만족하는 겁니다 ㅎㅎㅎㅎㅎ

이거 앞으로 어떻게 될지 완전 기대됩니다!!!!!!!!!



※ 추가
하로프로 한국 오디션 대동경소녀의 최종합격자인 장다연 양이 '에그'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건 뭐 겹경사인가요 오늘 ㅎㅎ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