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결정
2011년 01월 02일

2011년 1월 2일, 하로!프로젝트 멤버 총 출연하는 신춘 콘서트『Hello! Project 2011 WINTER ~환영신선 마츠리(歓迎新鮮まつり)~』에서, 「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 오디션」의 결과발표가 열려, 프로듀서 층쿠♂로부터, 새롭게 4명의 멤버가 모닝구무스메 9기 멤버로서 발표되었습니다.

먼저, 스테이지로 불러들인 멤버는 이하의 3명.

 

※ 왼쪽부터, 스즈키, 이쿠타, 사야시

生田 衣梨奈 (이쿠타 에리나)
후쿠오카현 출신, 중학교 1학년, 13살

鞘師 里保 (사야시 리호)
히로시마현 출신, 초등학교 6학년, 12살

鈴木 香音 (스즈키 카논)
아이치현 출신, 초등학교 6학년, 12살


그리고, 거기에 서프라이즈로, 하로프로에그에서, 譜久村 聖 (후쿠무라 미즈키)가 신멤버로서 발표되었습니다.



譜久村 聖 (후쿠무라 미즈키)
도쿄도 출신, 중학교 2학년, 14살




9명이 되는, 파워업 한 모닝구무스메를,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유가 키 원탑이군요! 유일한 160대!
그리고 링링 졸업 후 최단신이 된 다나카상은 이래저래 다시 꼴지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나이차도 꽤 나는 만큼 선배들이 잘 끌고 나가야겠네요.
혼낼 땐 혼내고 칭찬할 땐 칭찬하고 귀여워 해줄 땐 귀여워 해주고
9기들도 언니들이 자기 위치 걱정할 정도로 치고 올라와 주시고!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