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I Love Morning Musume。
2011년 01월 03일 18시 28분 55초

5샷!!!



어제 스테이지에서,

9기 멤버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합격한 건…


4명!!!



이야,

스테이지 위에서 발표라니 놀랐어~(>_<)


그렇게 해서,,

앞으로 모닝구무스메는,

9명으로 열심히 해 나가겠습니다(^-^)/






요시자와상!?
2011년 01월 03일 22시 52분 03초

요시자와상의 대기실에서 보내는 방법↓



무려,

대기실에서 자전거를 밟고 있었습니ㅏㄷ. 웃음


얼마나 단련하는걸 좋아하는거야~


그런 요시자와상은,

샤란Q의 마코토상과

이번 투어의, MC를 해 주고 있습니다!


이 투어 말인데ㅛㅇ,

도쿄는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9일까지 하고 있어요♪

괜찮다면, 놀러 와 주세요!!!



좋아!

내일도 2회 공연!

힘낼게요♪







in FUKUI!!!
2011년 01월 03일 23시 25분 01초

후쿠이의 할머니 집에서 보낸 날,

호화스런 요리를 많이 먹었습니다!



Loooook!!!!!!!!






후쿠이는 게가 유명해요.

게다가, 제가 게 정말 좋아한다고
할아버지가 많이 사와줬습니다♪


에치젠가니(越前蟹/에치젠 지역에서 잡히는 대게)↓



진짜로 맛있었어요!!!

어릴적,
자~~주, 할머니 집에 묵으러 갔었으니까
그리운 이야기로, 엄청 고조되었습니다♪♪

즐거웠어~

여러분, 만약 후쿠이에 갈 기회가 있으면,,
꼭 에치젠가니, 먹어봐 주세요♪










다캉이 할머니 얘기를 하니까 그거 생각나네요. 빨간 수건이었나요? ㅎ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