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체포해버리겠어♪
2011년 01월 06일 13시 39분 49초

좋은아침~~~~~~~~!!!

오늘도 기운찬 레이나다♡

어제 의상, ①개만 공개해버리겠습니다~♡♡♡



빨강×핑크양♡♡♡



조금 ☆섹시 경관☆인 느낌♡웃음

망사 타이즈인 오버니 신어버렸어~~~♪♡∇♡♪(웃음)



섹시☆하지 않아!? ^-^ 이히히



♡♡전신도 대공개♡♡

두둥!!



뭔가 말야^-^

이 의상 입으면 무지 어른이 된 기분이 들어!!

...... 라고 해도 어른이지만 말야. 웃음

오늘 라이브도 힘낼게요~♡♡♡


아~ 저 끝의 무늬 별로에요 전~

(σω-)。о゜Zzz
2011년 01월 06일 15시 29분 02초

얏후♡♡♡




솔방울 헤어에 이어서

오늘은 폭탄헤드인 레이나  ̄~ ̄웃음




지금부터 리허설 하고 올거야↑↑>_<





레이나, 오늘 뭔가 꿈☆ 꾼 거 같은데 ...

저어어언혀 기억이 안나띵☆ 웃음

오늘 무지 잤거든^-^

12시간 정도? (웃음)

중간이 몇 번인가 깼었는데... --ㅇ;

마지막에는 알람으로 일어나서,,,

12시간 잤으면서도

시간 안 정해졌으면, 더 잘 생각zZ인 다나카상이었습니다 (웃음)


인간 어째서 자야만 하는걸까. 자고 싶지 않아~;;


라고 blog에서 가끔 얘기하던 레이나는

어디로 갔을까 (웃음)



그럼 리허설 다녀올게♡♡♡


자는거 아깝다고 난리던 친구가, 이젠 인생 뭐 있나 모드인가요 ㅎㅎㅎㅎ

오늘은 말야~
2011년 01월 06일 23시 16분 41초

수고~♡

오늘 라이브 레이나의 솔로 ☆첫공개☆…??

첫,,, 첫공개라 하면 되나 (웃음)

우선!! (웃음)

불렀엉~^-^♬


무슨 곡인지는 비밀♡

와서 즐길 수 있게♡♡♡
(きてのお楽しみぃ)


갑자기 기분나쁜 표정 (웃음)




오늘은 말야~

어제같은 해프닝은 없었어; ^-^

콧털사건.

사회의 창문(社会の窓, 바지 지퍼) 전개사건.

・・・・・(웃음)




역시 라이브는 즐거워♡♡♡♡♡ 너무 즐거워♡♡♡♡





오늘 낮에 굉장한거 봤어!! 웃음



보여??

새의 무리!! 장난 아니지 않아!?

뭐야 이거(°□°`);

뭔가 텐션 올라갔습니다 (웃음)




그럼 내일봐♡♡♡

씨유~♡♡zZ


우와 가키상 투샷 완전 오랜만

최근 저 헨가오 마음에 드시나봐요. 뭔가 심하게 이상하지 않으면서도 재밌어서 좋네요 저 헨가오는 ㅎㅎ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