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大阪発疾走ステージ WEST WIND
         오사카발 질주 스테이지 WEST WIND
출연 - 모닝구무스메
방송 - [BS2] 2009년 8월 30일(일) 오후 6시~6시 48분
장소 - NHK 오사카홀
녹화 - 8월 3일(월) 6시 30분~8시 15분

■ 방송소개
칸사이(関西) 와 관계있는 뮤지션의 뜨거운 음악과 신선한 개그맨의 폭소 퍼포먼스가 콜라보레이션한 가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 게스트 가수 (오십음도 순서)
  • abingdon boys school
  • The冠
  • Steel Panther
  • 모닝구무스메
  • Lead
■ 게스트 개그맨
  • 미정
■ 사회
  • 키린(麒麟)
출처1 - http://www.helloproject.com/media/0906301900_onair_musume.html
출처2 - http://pid.nhk.or.jp/event/PPG0029421/index.html

이런 방청객 참여 응모가 있어도 참여도 못하고 아쉬워요...

가수와 개그맨이 어떤 식으로 콜라보레이션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그냥 개그 하나 하고 노래 하나 하고, 개그 하나 하고 노래 하나 하고. 이런 식이면 실망할겁니다~ㅎㅎ

녹화 시기상 모무스 40번째 싱글 「なんちゃって恋愛」을 부르지 않을까 싶은데요.
콜라보레이션하는 방송이라, 옛날노래 한 곡 추가해서 두 곡 정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48분 방송인데 가수만 5그룹. 개그맨까지 끼어들고 하면 한 곡 부르기도 벅찰지도 모르겠네요.
뭐, 토크 위주보단 음악 위주의 방송인 거 같으니까 방송분량은 크게 중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왕 나와주는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런데 이 응모 관련 안내 페이지에 걸려있는 저 사진!!



네 바로 이 사진.
이번 40번째 싱글 なんちゃって恋愛의 자켓과 관련이 있을까요~없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냥 찍은 사진일 거 같아요.
너무 3x3 바둑판배열이잖아요ㅋㅋㅋ
그리고.. 아직 발매일까지 한달도 넘게 남았는데 벌써 의상사진이 돌 것 같지도 않고 ㅁ_ㅁa

그리고.. 가키상의 새 머리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월 30일 추가
자켓사진은 아니지만 의상은 맞군요!!
한달도 넘게 남았는데 자켓사진까지 공개됐군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