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를 송이째로 갖고 다니는 18살
2011년 02월 14일 16시 57분 18초

오늘은 배가 고파서, 수퍼에 들러서, 바나나 사서, 그대로 가방에 쑤셔넣고 일하러 갔어 ㅋㅋ


바나나를 송이째로 갖고 다니는 18살.


좋아, 다음 책은 이 타이틀로 가자 (웃음)


다들, 슈가 스팟이란거 알아? ^-^


바나나의 검은 점들 같은거 있지?
그게 나오면, 먹을 때~


그래도, 오늘 바나나는 막 산거라, 아쉽지만, 슈거 스팟 없는 채로, 먹었어 (웃음)


너무 딱딱해서, 아작아작 소리났어 ㅋㅋ




사 봤어
2011년 02월 14일 18시 56분 49초

자연식품점에서 사 봤어♡


사탕이 어떻게서든 먹고 싶어서^ㅁ^

맛있어~♡

뭔가 새로운 맛♡∇♡





해피 발렌타인
2011년 02월 14일 19시 20분 51초

오늘은, 발렌타인이래~♪


코하루는, 오늘 만난 많은 스탭상에게 나눠줬습니다~


맘대로 오늘 한정으로 했어^-^

오늘 만난 분들만ㅋㅋ

예정으로는^ㅁ^



그건, 그렇고♪


다들 초코 받았어?

3개 이상 받은 너!!!!!!

상당히 잘나가네b


아직 제로개라는 너!!!!

아직 발렌타인은 안 끝났다b
아슬아슬 세이프 패턴을 기대해야 하지 않겠나bb
(滑り込みパターンを期待しようではないか)


모두들의 지금까지의 발렌타인데이 에피소드 듣고 싶네♡

발렌타인데이 사건 같은거 없어?^ㅁ^
논 픽션으로 부탁해요 ㅋㅋ



음식 직접 만든 건, 위생상의 관계? 등으로 못 올리니, 오늘은 아메블로 안에서 초코 보낼게요♡♡
사소하지만요;


코멘트 통해서 날아갈게♡♡



댓글선물인가요~

코하루 추천
2011년 02월 14일 21시 54분 33초

무기토로 낫토 알고 있어? ( * 무기토로: 보리밥에 마즙을 부은 음식 )
麦とろ納豆って知ってる?

일반 낫토보다도 칼로리도 적은데, 코하루는 칼로리보다 맛이 좋아서 자주 사♡♡♡

끈적끈적


샐러드에 뿌리면, 드레승 없이도 먹을 수 있슴다b

먹어보세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