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비냐~아!!!!!
2011년 02월 28일 14시 59분 19초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다~~(°□°`)



오늘은 말야 하루종일 계속 노래하는 날이에요♡



J-MERO 라이브(생 밴드^-^) 하고 레코딩 하고 올게요♪


그래도.... 최근 매일 아침부터 밤까지 일 했어서

레코딩 하는 곡을 제대로 들어서 연습한건

어제・・・・ (웃음)


아니네 XoX

오늘 아침이다 (웃음)



괜찮을까나~~~~~~~~~~ (´°Д°)

< 오늘도 힘내자


괜찮길 바랍니다 (_ _)
J-MELO 쪽은(레이나는 ME'R'O라고 잘못 썼지만;) 며칠 전에 리허설도 하고, 아침 최종 리허설도 하고,
거기에 생밴드면, 신곡은 아닌거 같죠? J-MELO측 특집일지~

친구♪친구♪룰루루~♪
2011년 02월 28일 22시 02분 37초

오츠카레이션(´∀`)♡

J-MERO 라이브 끝♡


오늘은 오랜만에 멤버를 만났어♡∇♡ ☆



멤버랑 계쏙 함께 있는 주제에,

조금 안 만나는 간격이 길면 이야기하기 어렵게 되어 버리는 다나카입니다 (웃음)



얼마나 (°□°`) 웃음



어쩔 수 없지 않나!!


그만큼 낯가린다는 거야아아아아~~~~~~~~~~!!!!


(´、ゝ` 후훗





오늘은 J-MERO에서 미나미(みなみ)쨩과 함께 했습니다♡♡♡





미나미쨩과는 노래낙원에서 함께 해서 동갑이어서

의기투합했는데요

(↑와♡ 사자성어다. 웃음)

그 후에 좀처럼 함께 못 해서,,

오늘 오랜만에 함께 했습니다♡



오늘 연락처 교환☆했고

다음에 놀러 갈 약속도 했어♡♡♡

친구가 늘었다아아아♡∇♡ 얍삐v



그럼 지금부터 레코딩 하고 올게요♡♡♡




얏호이~(・▽・)
2011년 02월 28일 23시 13분 13초

아직 레코딩 중인~데~요~ (웃음)

여기서 모두에게 알림 ♡


5/28 (토) 29 (일) 에


사유♡레이나♡아이카 3명이서

☆팬클럽 버스투어☆가 결정되어버렸엉~♡♡♡

6기 모여버렸네  ̄~ ̄♡


분명,, 아니,,

6기 모이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니까 기대돼♡♡♡


그 폭주를 아이카가 정리한다!! 하는, 어쩜 이리 좋은 밸런스인거야♡∇♡


다들 꼭 와!!

즐겁게 할 자신 있으니까♡♡♡

함께 추억 만들어버리자~  ̄~ ̄♡


자세한 정보는 이후에, 공식 HP에서 확인해춈마게♡♡♡


계속해서 레코딩 힘내겠어!! (●`∪´●)




만세!!!!!
2011년 03월 01일 00시 02분 54초

또 다시 알림 해버릴게♡  ̄~ ̄

헷헷헤 (━∀━)








☆☆ 다나카 레이나 첫 주연작품 ☆☆








[타이쇼 낭만 하이칼라 탐정왕 푸른 루비 살인사건]이!!
(大正浪漫 ハイカラ探偵王 青いルビー殺人事件)



6월 29일 ~ 7월 3일 롯폰기 하이유자(六本木俳優座)에서 열립니다♡♡♡♡♡

자세히는 오피셜 HP 봐 줘♡♡♡♡



만세♡♡♡♡

레이나 힘낼거야♡♡♡


다나카 형사 출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테리 & 서스펜스래요.
극단 게키하로 제 10회 공연이고, 시미즈 사키, 스도우 마아사 외 다수 출연.

사진 잔뜩(´∀`)
2011년 03월 01일 00시 59분 09초

다녀왔어♡♡♡

오늘도 하루 종료  ̄~ ̄↑♡



코멘트에 쓰여져 있었는데

아까 발표한거랑

최근 아침부터 밤까지 했던 일과는 또 다른거야  ̄~ ̄


그쪽은 아직 발표까지 기다려줘^-^




벌써 3월이 되어버렸네요 -ㅇ-;

웃효~ (´-ω-`)


올해는 잔뜩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싶어!!

목표☆네(●´∀`●)



좋~아♡

먼저 목욕이닷!! 웃음

조금 작은 사진집처럼 사진 잔뜩이 되어버렸습니다 ↑↑↑↑↑



♡♡♡♡



♡♡♡♡



♡♡♡♡



오늘은 이 쯤에서♡♡♡♡

바이비~(*´艸`)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