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갖고 있어!
2011년 03월 25일 14시 16분

오늘은『고키겡요(ごきげんよう)』2일째 방송이 있었어요!

사진은 2일쨰 의상 입은 나♪


오늘의
야나기사와 싱고(柳沢しんご)상의 주사위, 마지막의 마지막의 오징어엔 정말 깜짝!
역시 야나기사와 싱고상은 뭔가 갖고 있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랬더니 야나기사와상은
『갖고 있다, 갖고 있다니, 내가 갖고 있는건 멋진 출연자 분들과 스탭 분들과 관객 분들』
이라고 했었어요!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야나기사와 싱고상이야 말로, 상냥한 마음을 가진 분이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다음주 월요일도 『고키겡요』 사유미 나옵니다!
꼭 봐 주세요(^_^)♪




뉴스와 역사
2011년 03월 25일 21시 47분

『뉴스는 머지않아 역사가 된다(ニュースはやがて歴史になる)』


이케가미 아키라상의 말이에요.


대단히 속이 깊구나. 하고 생각해요.


지금 하는 뉴스는 언젠가는 옛날 이야기로서 역사가 되고, 교과서에 실리고.
돌이켜보면, 교과서에서 공부하는 역사는, 그 때엔 지금의 뉴스였어.

그렇게 시대는 변하고, 진화해 가는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지금 일어나는 뉴스를 이후에 잊어버려선 안 돼.
가능한 한 잊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들이 지금, 현실에서 일어나는 것을, 경험으로서, 이어나가야만 하는걸까 하고 생각했어요.
그러니까 역사로서 남아가는거네요.

저는 저로서, 가능한 일을 하고 싶어요.

여기서 알림이 있습니다☆
발매가 연기되었던 모닝구무스메 45번째 싱글 『마지데스카스카!』는 4월 6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o^*)

기뻐요!

이 곡을 밝고 활기차게, 모닝구무스메 다 같이 모두에게 전할 수 있다는 것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니까,
있는 힘을 다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