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긴장
2011년 03월 27일 10시 56분

좋은아침이에요!

어제는,『오늘밤도 우사쨩피스』새압ㅇ송!
들어 주신 모두들!

감사했습니다☆

저,,,
무진장 무진장 긴장해버렸어요 (>_<)

말 버벅거리고 말 버벅거리고 ....

그래도! 즐거웠어! o(^-^)o

모두의 생 목소리(生の声)를 들을 수 있어서
저도 생 목소리를 전할 수 있어서
이어져있구나 하고 기뻐졌어요(*^o^*)

또 생방송 하고 싶네.

그 때는 어제보다는 긴장 안 하고 힘내고 싶어요 (-.-;)

자 그럼 오늘은『아이마이나!』녹화.

이쪽도 긴장되지만,,
힘낼게요!




아이마이나!
2011년 03월 27일 20시 58분

오늘은『아이마이나!』녹화로,
80년대의 아이돌 모습을 했어요♪
사진은 사복이지만...

사유미는 야구치상한테서,
『여름아가씨~♪같네』
란 말 들었어요!

야구치상은 너무나 80년대에 매치되어 있어서
『옛날 영상 보는 것 처럼 친숙해요』
라고 했더니,
사유미는 칭찬할 생각으로 한건데 그다지 기쁘지 않았나봐?!(^_^;)


오늘의 아이마이나!도 무진장 무진장 즐거웠어o(^-^)o

기대하세요♪

다들, 한 명 한 명의 모습도 굉장히 귀여우니 기대해 주세요!
80년대 아이돌이라 해도 종류가 잔뜩 있다는 느낌으로 개성 풍부해요 \(^ー^)/

거울에 비친 저는,
옛날 엄마 사진하고 꼭 닮았어요 (웃음)

자키야마상의 모습은,, 재밌었어요 ε=(>ε<*)♪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