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안녕하세요♪
2011년 04월 01일 20시 18분

여러분, 오늘도 활기차게 열심히 하고 있나요?


저도 일 열심히 했어요!

오늘도 모닝구무스메 다 같이 함께 일☆
레코딩이었어요!

마음을 담아서
불렀습니다.

노래가 가진 영향력은 굉장하구나. 하고, 다시 한번 생각했어요.

잘 못한다거나 어설프다거나 하는건 넘어가고 (우승ㅁ)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어서 기뻐요. 행복해요.

사진은, 다나카 레이나쨩과♪

하로프로에서 유일한 동갑.
지금은 모닝구무스메에서 유일하게 동기

뭐 멀리 떨어져 있어도 동기의 유대는 무너지지 않지만 \(^ー^)/

……………라고, 생각했는데, 2일 전에 카메이 에리링한테 메일을 보냈는데 아직 답장이 없어.

동기인데 (웃음)


레이나랑 멤버들 관계가 어떻니 저떻니 가지고 싸우니까 사유가 레이나랑 투샷 찍어 올리잖아요!!!

자 싸웁시다!!!

............. 이게 아니지;

댓글 쓴건, 지우지 말아 주세요...

만우절
2011년 04월 01일 22시 54분

오늘은 만우절이었네요.

여러분, 거짓말은 했어요!?

저는, 안 했어요!












라는건, 지금도 여전히 거짓말이고 (웃음)

저는, 했어요!

무슨 거짓말이었냐면

『오늘은 만우절이네』
라고 멤버 몇 명인가랑 이야기하고 있었더니 멤버가
『그럼 거짓말 하자! 다들 정말 싫어!』
라고 하길래 사유미도
『그럼 사유미도~! 다들 정말 좋아해!』
라고 했어 (웃음)

그랬더니 아이쨩한테 팡 하고 맞았어~(*^o^*)

아하하하♪ 농담이에요♪

그럼 다들. 조금 남은 만우절을 의미있게 보내 (^_-)


다들, 정말 싫어!!

만우절!!




봐줘
2011년 04월 02일 00시 16분

오늘은 이 후에!

닛테레에서
『해피뮤직』
모닝구무스메가 『마지데스카스카!』 불러요♪

그리고,
TBS에서
『아이마이나!』
무려☆ 오늘은
25:55~26:55
1시간 스페셜 ♪♪\(^ー^)/

이런 80년대 모습 하고 (사진의 사유미)

즐거운 기획이에요 (^O^)♪

꼭 봐 주세요!!!

우후후후후♪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