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촬영 나우▽
2011년 04월 04일 13시 04분 34초

얍삐♡



오늘은 아침부터 굿즈 생사진 촬영을 하고 있어요~☆




어제도 그다지 못 잤어 ↓↓↓↓↓↓

그래서,,,,

구시렁거리고 있었더니 고타츠에서 자 버려서...

정신차려보니 아침 -ㅇ-;



오늘 의상 사진은 또 있다가 올릴테니까♡ (아마. 웃음)


↑이 '아마'는 만약 못 올리면 거짓말을 한 게 되니까 넣었어 (웃음)



어제 사진도 올릴게요~♡



본방 전에 찍은 거에요^-^




그럼

오늘도 하루 힘내겠어~♡♡




배코프터 (웃음)
2011년 04월 04일 20시 33분 17초

둥♡



갑자기 놀랐어? ^-^♡

굉장하지 이 머리!! (웃음)

뿔☆같잖아(*´艸`)

처음으로 이런 헤어스타일 했어^-^



위의 빨간 옷은 tutuHA♧에요♡

※참고로 의상이에요~




오늘은 하루종일 카메라와 눈싸움이었네(´、ゝ`☆

무사히 끝났지만요♡




배고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고 싶어~!!!!!
2011년 04월 04일 23시 46분 41초

저녁은 이거 먹었어~ ♡



☆ 라멘 당면 ☆

돈코츠 맛인데 칼로리가 159밖에 안 돼요~♡∇♡v

햣호~~이♪♪♪


몸도 따뜼해졌고 ^-^

좋네♡ 좋네♡



오늘 그다지 안 자서 지금 졸음이 확 왔어... (θ_θ)








오늘 의상 2번째♡



위는 JSG임(´-ω-`)♡


생사진 끝난 후엔 무대의 팜플렛 촬영을 했었어요♡♡♡

하루나랑 찰칵♡∇♡v



(↑하루나의 안경 빌렸어  ̄~ ̄)


오늘 하루나의 생일이야♡♡

♡♡축하해♡♡



머리카락 부스스... 부스스한 건 신경쓰지 말아줘~~~ (웃음)




것보다 무대 의상이 너무 귀여워서 장난아냐!! ♡∇♡

진짜 모두가 봤으면 좋겠어!! ^-^♡


지금 사진 올~리~고~싶~어~(웃음)















올릴까나...




올려버릴까? ♡∇♡









그냥 보여줘버려? ^-^














그래도.. 안~ 돼~ (웃음)


다들♡ 꼭!!

무대에 와 주세요♡♡♡
햣호~~이(*´艸`)☆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