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미녀방담(美女放談)
#015
출연 - 다나카레이나, 세라 로엘(セーラ・ロウエル)
날짜 - 09년 07월 09일

아이돌 한 명, 인생 선배 한 명 모시고 여러 이야기를 나누는 방송.
사소한 이야기도 하지만 주제는 '좋은 말씀 듣기'입니다.
그래서 좋은 말씀은 넘기고 그냥 재밌는 것만 적어봤어요ㅁ_ㅁ;;
처음엔 대본식으로 쓰려다가.... 이건 뭐 자막 만드는 것도 아니고 해서 내용만 전달될 수준으로 써 봤습니다.

..근데 많네요 ㅋㅋㅋㅋ

낚시용 문장을 몇 개 써 본다면
  • 데뷔당시 토요일 호텔에서, 의상처럼 배랑 다리가 드러난 옷이 없어서 브래지어랑 팬티 입고 복습
  • 목욕물에 푹 몸을 담그질 않아요
  • 맘에 드는 추리닝 입고 찰칵
  • 쉽게 빠져들었다가 쉽게 질리는 타입 - 먹는 것 뿐 아니라 사람에게까지
  • reason or season - 프리즈? 리즌 오루 시즌.
  • 선배 말하길 - '그부분 틀렸어'. 레이나 말하길 - '맞았어요!'
  • 후배에게 틀린 부분 여러번 지적했는데 못 고치면 '안 되면 모닝구무스메 그만둬!'


아아.... 오랜만에 레이나 혼자 방송나온 것에 기쁜 나머지 길게도 싸질러버렸습니다 ㅁ_ㅁ;;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