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좋은아침(^-^*)/
2011년 04월 16일 12시 00분

좋은~~ 아침이에요~~♪


어제는 에리링이랑 놀았어요!
변함없는 에리링이었어요(o^∀^o)♪
아무것도 안 변했어!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웃음)
(웃음) 즐거웠어~ ♪


지금, 여진이 있었는데요, 여러분, 괜찮아요?
놀랐네요.
언제 또 올지 모르고 대단히 불안한데요, 함께 힘내요.





아이마이나!~~~
2011년 04월 16일 13시 04분


어제는,『아이마이나!』최종회 방송이었어요☆


『아이마이나!』는 끝나지만,
리뉴얼 해서 『자키카밋!(ザキ神っ!)』로 또 같은 멤버로 열심히 할게요(≧∇≦)


『아이마이나!』끝나는거 서운하지만
리뉴얼해서, 다행이다————★

바이바이라는건 너무 서운하니까~(>_<)...


그래서 앞으로도 금요일 심야 1시 25분~은 TBS로 잘 부탁드려요 八(´∀`♡)






청 타이츠☆
2011년 04월 16일 15시 55분


여러분, 토요일 낮은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 안녕하세요(고키겡요)?


자 그런고로!?

요전에 고키겡요에 나갔을 때의 사진이에요♪♪♪♪♪
첫날과 둘째날의 사진이 더 있으면 올릴게요(≧∇≦)

먼저 첫날.

의상은 MILK☆

청 타이츠가 귀여워♪
원랜 보라색 타이츠를 신을 예정이 신을 때에 찌지직 하고 올이 나가 버려서
급히, 청 타이츠로 한 거에요~

색이 들어간 타이츠는 화려하니까 사복이라면 어렵지만
의상이라면 좋은 느낌(^_-)♪

언젠가 사복으로 챌린지 해 보자~(‾∀‾) (웃음)




드물다
2011년 04월 16일 16시 11분

고키겡요 이틀째의 의상이었어요☆

이런 바지 스타일은 상당히 드물어o(^▽^)o

그래도 의오로 스타일리스트상에게 호평이었어요( ´ ▽ ` )ノ
야호~(^ー^)ノ


기뻐진 사유미는,
가끔은 이런 의상도 좋네! 좋네! 또 이런거 입자! 하며 스타일리스트상과 이야기 했었습니다(=´∀`)人(´∀`=) (웃음)


여러분은 어떤 의상이 마음에 드세요? ヾ(@⌒ー⌒@)ノ


저도 이쪽이 훨 좋은데요 ㅎㅎ


2011년 04월 16일 18시 45분

오늘은 계~~속 젭이 엤어요! 계~~속이에요! (웃음)


특히 이거! 라고 하는 , 뭘 하는 것도 아니지만 그 나름대로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θ(^0^ )

정월 하로콘서트 DVD 보거나 하기도 했습니다.

패턴이 A랑 B가 있어서, B 패턴 쪽은,
하로프로 멤버 모두가 솔로 곡을 불렀었어요!

낮공연, 밤공연과 멤버 반씩 나뉘어서 솔로곡을 부르고 있어요.
DVD 녹화날, 사유미 낮 공연에 불렀습니다.

그런데!

DVD에 들어간 건 밤공연!Σ(|||▽|||)

사유미의 솔로곡은 들어가지 않고…………………。・゜・(ノД`)・゜・。
조금 흥미 있었는데↓↓ (눈물) (웃음)

그래도 특전영상의 낮공연의 아이쨩 솔로곡『사요나라 토모다치니와 나리타쿠나이노(さよなら友達にはなりたくないの)』가 너무 좋아(;_;)
그것만 2번 봤어 (웃음)

전체를 봐서는, A 패턴도 B 패턴도
대단히 뜨거운 라이브였네 하고 그리워졌습니다!↑


이쪽은 4월 27일 발매에요.





너무 재밌어
2011년 04월 16일 22시 47분






이상한 표정 전개한 스즈키 카논쨩.



(웃음)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