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햄릿』&『로젠크란츠와 길덴스턴은 죽었다』
『ハムレット』&『ローゼンクランツとギルデンスターンは死んだ』
2011년 04월 21일 10시 04분 19초

무대
『햄릿』&『로젠크란츠와 길덴스턴은 죽었다』
의 제작발표가 있었습니다

공개 연습,,,,
무지무지 긴장됐어요.

그래도,, 무사히 끝나서 일단 안심...

실은,,,
2부의 『로젠크란츠와 길덴스턴은 죽었다』
는, 오늘 처음 다 같이 연습(리허설)한 거에요!!

그래도 역시 개그맨(芸人)시네요♪♪

매번 다른 걸 하시는 거에요!!!
정말, 본방이 기대돼요



그리고,,,

취재도 함께였어↓

하이킹 워킹(ハイキングウォーキング)상☆

재밌었어~


취재 후엔..

또 다시 연습 개시!!!!

그 전에,,, 아름다은 사이토우 레이(斉藤レイ)상과

정말로 예뻐서 언제나 넋을 잃고 봐 버려요♡


그리고, 무려 그저께!!
연출 사사베(笹部)상의 BIRTHDAY!!!! 였어요~

그래서, 다 같이 축하♪


서프라이즈로 케이크를 꺼냈어요♪

서프라이즈 정말 좋아 0_0



자! 본방까지 앞으로 약 1개월.
힘낼게요!!!!!




샤브샤브 부페♪
2011년 04월 21일 12시 27분 27초

가족끼리 샤브샤브 부페 다녀 왔어요~



샤브샤브, 정말 좋아!!!


여러분은...
폰즈(ポン酢)파?? 참깨소스(ゴマだれ)파???


저는,,, 참깨!! 그래도 질리면 폰즈.

결국은... 둘 다 찍어요 웃음


이야~ 맛있었어 ♡



디저트로는, 아마오우(あまおう) 아이스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
낙서하는 어플 알려줘!!
라는 질문이 있어서,, 대답할게요.

낙서는, 주로 컴퓨터로 해요♪

아마,,, 이거↓

Adobe Photoshop CS 로 낙서 하고 있어요☆


iPhone 어플이라면....
이쪽↓


POSCA 귀여워요♪


귀여운데 무료에요♪♪
추천


또 소개할게요(^_-)


ps...



aki쨩이 찍어 준 사진♪


aki쨩도 Ameba에서 Blog하고 있어요☆
아메블로 동료♪♪

CHERIE blog
http://s.ameblo.jp/cheriecloset/

check it out !!!


좋아!
오늘도 하루 힘내요(^_-)




mY coordinate ....
2011년 04월 22일 01시 40분 38초

매니저, H상이 신던 신발이
너무 귀여워서.... 바로 찍어버렸습니다♪

응!! 귀여워♡


그리고, 저는,,,

이런 느낌↓

shirt/JEANASIS
pants/LOWRYS FARM
shoes/Another Edition

fufu..

아! 연습장에서,,,
드라마Q.E.D에서 함께 한 나카무라 아오이(中村蒼)군에게
딱 하고!??くんに
마주친 거에요!!!!


무대 연습중이었나봐요♪


그런 아오이군에게,,

『........아니지!!!(無いでしょ)』

란 말 들었다~~~~~~~ OTL

금발인 저를 본, 첫마디였습니다...

haha..


그리고, 모습도 이러니까
더욱 남자로 보인 듯 해요.


됐어 뭐~♪



좋아!
힘내라! 나!!!


밤중에 실례했어요!!

여러분, 내일 또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