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곡이라 PV는 없지만, 포스팅을 하고자 유툽에서 라디오 음원을 가져왔습니다.
앞 부분 몇 초랑 뒷 부분 1분 가량이 짤린 안타까운 라디오 음원이지만ㅜㅜ

http://www.youtube.com/watch?v=MgNd2T1_62k

이 노래에 대한 스포일러!! (노래에 스포일러라는 단어를 쓰다니 참;;)




1절은 가키상 2절은 사유라는거!!!

노래도 우왕ㅋ굳ㅋ.

제가 들어본 하로 발라드 중 제일 맘에 드는 노래네요.
아.. 이거 장르가 발라드가 아닌가;; '안무가 차분할 것 같은 곡'으로 정정하지요.
여튼 이런 계열 노래중 제일 듣기 좋네요~

와 이건 정말 콘서트에서 불러줘야 되는데 젭라!!!


1절 가키상 쩔어요.
최근 가키상 이미지는 허스키한 느낌의 목소리로 부르는 거였는데
발라드 부를 때는 또 이렇게 확 달라지고 멋있어요 ㅎㅎ

08 모무스콘에서 부른 「INDIGO BLUE LOVE」보다 한층 더 듣기 편해진 목소리!!
좀 더 편한 목소리라고 해야 하나? 굵지 않은... 표현이 애매하네요 ㅎ
이전 INDIGO BLUE LOVE나 후루사토를 부르던 때보다 저한텐 훨씬 듣기 좋은 목소리입니다 우왕!!!
(콘서트에서의 라이브와 레코딩의 차이일지도 모르겠지만요 ㅎㅎ)


2절 사유 우왕 리조난토 블루 뮤직파이터에서 프로모할 때 층쿠한테 항의했던 게 먹히고 있나봅니다!
38 싱글 타이틀 곡의 한 파트를 당당히 차지하질 않나!
그걸론 부족했는지 38 싱글 커플곡의 절반을 차지하질 않나!!
최근 혼자서 버라이어티? 나들이를 나가질 않나!!!
이건 노력의 승리인 거다!!!!


이 노래는 특히 사유 팬 분들이 듣고 정말 좋아라 하셨을 거 같아요.
사유가 노래로 푸쉬를 받고!! 버라이어티에서는 모무스 중 독보적이고!!~
이야 사유 팬분들 부럽슴 ㅎ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