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よなよなペンギン(매일 밤 펭귄)」에 다나카 레이나와 링링이 성우 출연!

12월 크리스마스 로드쇼 「よなよなペンギン(매일 밤 펭귄)」에 쌍둥이 페어리 역할로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 레이나와 링링이 성우 출연

■ 아시는 분은 아시는 얘기지만, 레이나 이름에 대한 이야기.
레이나는 일본어로 田中れいな(다나카 레이나)로 씁니다.
하지만 모무스 데뷔 전에는 '레이나'를 히라가나가 아닌 한자로 田中麗奈(다나카 레이나) 라고 썼대요.
그런데 데뷔하고 나서 보니까 한자 표기는 똑같고 발음은 다른 田中麗奈(다나카 레나)라는 배우가 이미 있어서,
레이나를 히라가나로 田中れいな(다나카 레이나)라고 쓰게 되었는데요.

(  제 얘기를 잠시 하자면,
   다나카 레나는 드라마 「춤추는 대수사선」의 4번째 영화판 「용의자 무로이 신지(2005)」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마침 이 분 정보를 검색하다가 레이나를 알게 되었....는지 아닌지 기억이 확실치가 않네요.
   아마 이거 때문에 '아 얘가 다나카 레이나'구나 하고 알게 되었던 것 같기도 아닌거 같기도 기억이 확실히 안나네요;)

■ 여기서 착각이 발생.

보통 영화나 애니나 드라마나, 저렇게 메인화면 작품제목 밑에 써 있는 출연진은 메인 출연진이죠.
그런데 두번째에 떡하니 써 있는 田中麗奈 !!

'오오오 레이나 주연인가!
  그런데 왜 레이나를 한자로 써 놨지? 성우 일은 한자로 써서 활동할 생각인가?'


별 생각을 다 하며 출연진 페이지를 가봤더니만


왼쪽 하단에 다나카 레나, 오른쪽 상단에 다나카 레이나/링링
출처 - http://yonapen.sakura.ne.jp/index.html

'헐킈 레이나는 따로 있잖아!!!'

레이나랑 한자가 똑같은 그 분!
田中麗奈(다나카 레나) 와 田中れいな(다나카 레이나) 둘 다 출연하는 거였습니다.
이런 날도 다 있네요. 다나카 레나는 배우고 해서 레이나랑 같이 출연할 일은 없을 줄 알았는데..
둘이 녹음실이나 대기실에서 만나면 이름 가지고 얘기할지 궁금하네요~

■ 자 그럼 출연분량이 어떨찌..
다나카 레나는 주연 쪽이고, 레이나는..... 뭥믜 대마왕의 쫄따구 할아버지의 요정인가...
저 페이지에 있는 캐릭터들 중 유일하게 저 할아버지랑 요정에만 어떤 캐릭터인지 설명이 없음 ㅠㅠㅠ
출연분량은 과감히 포기하죠.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