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살짝 해프닝
2011년 05월 20일 13시 33분

안녕하세요!

최근 해프닝은,
냉장고 모서리에 다리를 부딪힌 거에요... (웃음)

무지 아팠어———!
라이브에선 다리에 쥐 났고,
사유미의 오른다리는 저주받은걸까 (웃음)


냉장고와 충돌했을 땐 아팠는데,
인내심 강해지는 연습을 위해?
아프지 않은 척을 했어요!\(^ー^)/

여러분도 오른다리에 주의를 ☆☆☆




ドッキリ!
2011년 05월 20일 14시 05분

요전에,
『파워풀 페이스(パワフルフェイス)』의 녹화가 있었어요———★(≧ε≦)


이 날은, 두 편 찍는데 두 편 다 출연했어요V(^-^)V

만세!
파워풀 페이스 정말 좋아하니까 기뻤어~~~ O(≧∇≦)o

사진은, 1편째의 의상이에요 ♪♪♪
메이크 고치는 중의 사유미와,
클로즈업 사유미 (^з^)-☆Chu!!

게다가 이번엔!!
보는 것 뿐 아니라,,,

몰래카메라를,,,,


했,,,



습니다아아아~~ ↑↑↑↑



처음으로, 몰래카메라를 하는 쪽에서 열심히 했어요 (웃음)


무진장 긴장했어요 (∋_∈)
그래도 무진장 즐거웠어!


1편은 6월 1일 방송☆
2편은 6월 8일 방송☆

이에요!
부디\(^ー^)/봐 주세요\(^ー^)/\(^ー^)/




파워풀 페이스
2011년 05월 20일 20시 18분


『파워풀 페이스(パワフルフェイス)』

2편쨰 의상이에요 V(^-^)V


2편째는, 2개나 의상을 입었어요 (^_-)♪

양쪽 다 귀여웠어요☆


앗, 맞다
1편째 의상일 때에
이소노 키리(磯野きり)상이, 『귀엽네』라고 해 주셨던 게,
엄청엄청엄청엄청 기뻤어요♪♪♪

아까도 말했는데요 한 번 더!

1편…6월 1일
21편…6월8일

에, 방송되어요o(^▽^)o

꼭 봐( ´ ▽ ` )ノ☆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