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FuFu..
2011년 05월 26일 10시 13분 13초

어제가 첫날이었던....

치몬쵸츄(チーモンチョーチュウ)상



무대 옆에서 계속 봤었는데...

엄청 재밌었어♡





그리고...

2공연쨰는 NON STYLE상

또 이게 엄청 재밌었어요♡

극중에, 이노우에(井上)상이 말하는
『몰라(知らんがな)!!!』
를, 다들 애드립으로 흉내내기도 하고...

이시다(石田)상이, 제 노래를 불러 주기도 하고...


또 다시 무대 옆에서 대폭소 했어요☆☆



그리고 이시다상은, 또 1회째의 공연을 봤었어요☆

이 분은, 얼마나 진지한걸까...

하고, 감탄해 버렸습니다~

본받아야 돼☆


그리고,
요전에 하리센본(ハリセンボン)상, 레이(レイ)상과 찍은 사진을 UP할게요☆☆

다 같이 렝레보♪

무려!? 본방 중에도 춤춰 주셨어요!

하리센본상, 역시 재밌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하루나상, 우리 이모랑 꼭 닮았어 0_0

fufu..☆


자 그럼,,,,

See ya




46th single「Only You」MV
2011년 05월 26일 15시 38분 47초

봐 주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uPGgHeBcMyg





단문 감상

- 자켓에서도 느꼈지만, 리호리호 푸쉬
- 클로즈업 잘 빠졌다!
- 역시 이런 분위기의 노래에 아직 9기는 어색어색
- CG 뭥
- 안무는 또 뭥
- 애들 목소리에 무슨 짓을 한 것입니까(특히 B멜로 가키상 솔로 파트)
- 후렴에서 질러줘서 좋았음. 마지막 후렴에선 진성으로 갔으면 재밌었을 거 같은데.
- 1절 이후로 크게 바뀌는게 없는거야 이젠 그러려니

결과적으론, so so.
좋은 점들도 많았지만, 목소리에 뭔가를 하는 걸 안 좋아해서+안무가 안 끌려서,
so so 레벨까지 떨어져 버렸습니다. 킁.


Look at me.
2011년 05월 27일 00시 32분 19초

마이 코디네이트




shirt/LOAVES

T-shirt/vabelogue

jeans & sneakers/w♡c



그리고,,, 조금 쇼크인 일이 있었어요!!


셰이딩으로 쓰고 있는

이거↓


깨져버렸다.....OTL

haha..;





뭔가... 최근 시간 지나는게 빠른 거 같아.
최근도 아니지만.. 2011년이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5월이고,
그것도, 이제 끝나려 하고 있어.

앞으로 조금 있으면 상반기도 끝나버리는건가... 하고.

뭔가 안타까워.







FIVE STARS
2011년 05월 27일 02시 00분 54초

Inter FM 『FIVE STARS 목요일』 라디오 녹음이었어요♡



상대는... 다나카 레이나쨩♡

이 분... 엄청 재밌었어요 웃음


ON AIR 기대해♡♡




그리고, 이쪽도 궁금합니다☆

다나카 레이나 첫 주연 무대
『다이쇼로망 하이칼라 탐정왕 푸른 루비 살인사건(大正浪漫 ハイカラ探偵王 青いルビー殺人事件)』


기대된다~0_0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