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오늘 일
2011년 05월 29일 23시 00분 29초


으악 흔들렸다ㅋㅋ >_<

드림무스메. 라이브, 마지막날이었어요^-^


팬 분들의 사랑을 느꼈어♡


아이돌은 팬이 목숨이네요.


스테이지의 코하루에게 많은 성원 고마워요♡♡


이번 드림무스메. 솔직히 여러모로 큰일이었어요.

황금기의 모닝구무스메를 만든 선배들에게서 공부가 되는 점이 많이 있었어요.


솔직히 팬이고 평소의 코하루를 아는 사람은 뭔가 아쉬울지도 모르겠는데, (코하루축제 (폭소) )
언제나, 200 퍼센트니까 (웃음)

실패해도 뭐든 끝까지 해내지 않으면 성이 안 차는 성격이라서 (웃음)


하지만, 첫번째로 말할 수 있는 건, 팬분들께 지탱받은 투어였습니다m(._.)m

여러분이 없었으면 코하루가 어떻게 됐을지.

아마, 대폭주!? (웃음)

응. 방송사고일까나?

더욱 모두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서비스 이벤트 생각할테니까♡♡


모두의 코하루로부터.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