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사진
2011년 05월 31일 11시 28분

좋은 아침이에요!
어제까지는 시즈오카였는데요!

오늘부터는 다시 도쿄에서 일 힘낼게요\(^ー^)/↑↑↑↑

시즈오카가 대단히 즐거워서 많이 파워를 모아서 왔으니
오늘도 일 힘내겠어♪

다녀올게요☆☆☆o(^-^)o


사진은,
버스투어의 팜플렛이나 굿즈 때의 사진(^_^)v

버스투어의 사진이나, 어제의 DVD의 촬영은,
아직 더 있으니까(≧∇≦)
오늘부터 조금씩 올려 갈게요————★
DVD 쪽은 아직 못 올리는 사진들 뿐이지만(^_^;)


기대해!(b^ー°)







키티쨩
2011년 05월 31일 14시 40분



버스투어의 4SHOT 촬영을 한 장소에 키티쨩 있었어♡♡

무진장 텐션 올라갔어↑(≧∇≦)↑↑
산리오 정말 너무 좋아~~☆

귀여워♡∇♡

사진도 많이 찍었어 V(^-^)V

사유미들이 계속 키티쨩 있는데에 있고 다른 걸 안 하니까
『빨리! 다음 간다』
라고 스탭상이 말하셨어요(;_;)ヾ(*'-'*)

오랜만에 산리오 퓨로랜드 가고 싶다☆





키티—————!
2011년 05월 31일 19시 12분



키티쨩과 많이 사진 찍었으니까 올릴게요———♡


두번째는 키티쨩에게 꼬옥ㅡ 하고,

세번째는 키티쨩과 손을 잡았어요.


우리들, 사이 좋아요(m'□'m)







키노코노야마(きのこの山)
2011년 05월 31일 20시 29분


역시나 시즈오카.

과자♡키노코노야마(버섯의 산)♡이, 녹차맛이었어요


말차가 아니고, 녹차

역시나네네요(^_^)v

시즈오카 차(茶)인걸까?

모처럼이니까, 다 같이 먹자~♪ 하고 먹었습니다(≧∇≦)


마마마마맛있어~~~♪\(^ー^)/

쓴 맛이 좋은 느낌이었어요(´∀`)

사진은, 처음에 쓰리 샷으로 찍고, 확인했더니,,,, 다나카 레이나상이,

『레이나가 (화면에서) 짤렸잖아』(`´)

그래서,
원샷도 찍었습니다.
화면에서 잘리는 일 없이, 화면 가득하게 제대로,
레이나를 찍었어요V(^-^)V


다행이다, 다행이다, 홉 =3=3=3=3 (웃음)




라이브 의상
2011년 05월 31일 21시 56분

버스투어의 라이브 때의 의상이에------요!!!!♪


꽃이 박혀 있어서, 귀여웠어~~~


우사쨩 헤어에 리본 ♪

역시 사유미는 우사쨩 헤어가 좋아요♪♪
최근, 모닝구무스메로서 있을 땐 그다지 할 수 없으니까(;_;)(;_;)
기뻤어\(^ー^)/







빵의 날
2011년 05월 31일 23시 44분

오늘도 하루↑

수고하셨습니다☆\(^ー^)/☆

그리고 오늘로 5월도 끝이네요. 빠르네———o(`▽´)o


오늘은, 하루 어쩐지 빵만 먹는 날이었어요(^_^;)
집에서 빵 먹고,
일에서도 빵 먹고,
집에 돌아와서도 일에서 받아 온 빵 또 먹고,,, (웃음)
잘 생각하면 굉장한 양일지도♪

좋아하니까 전혀 괜찮지만(≧∇≦)


베이글 & 베이글의 신발매인 새로운 맛 『프렌치 토스트』, 맛있었으니까 좋아졌습니다(o^∀^o)

또 먹어야지~!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