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095 - 09년 07월 22일

뭔가..더워서 그런지 지치네요 orz
블로그 포스팅도.... 지치네요 orz



요약!
  • 로스에서 쇼핑하는 꿈을 꿨어요.

    모닝구무스메 - ♪ なんちゃって恋愛

  • 저는 자신을 이름으로 부르는데요. 친구가 언제까지 그럴거냐고 묻네요. 레이나는 바꾼다면 뭘로 바꾸고싶나요?
         '어른 여성으로서..'라는 이유로 '와타시-'?
         절대 안 바꾸겠지만요. 레이나는 레이나로, 레이나라는 인상이 강하니까. 이대로 갈겁니다.
  • 칠석날 탄자쿠에 어떤 소원을 적었나요?
         올해는 안 했어요;
  • 더운 여름을 이겨내는 법
         초등학교 땐 아이스크림. 샤베트계열 좋아했고 쌍쌍바도 좋아했고.
         도쿄 와서는 나갈 기회가 없어 그다지 그렇게 덥다고 느낀 적이 없어요.
         엄마는 레이나 없을 때 냉방장치 안 키고 창문만 열고 목에 시원한 걸 감고 있는대요.

    고토 마키 - ♪ ステーション
    마노 에리나 - ♪ ジャスミンティー

  • ★★★★★ なんちゃって恋愛 PV 촬영
          '난챳테' 부분의 안무를 하는 안쪽/바깥쪽에서 해야해서 까다로워요.
          보통 오른쪽부터 시작인게 많은데, 왼쪽부터 시작이라 잘 안되서 연습때 그냥 오른쪽부터 하기도 했어요.
          암표범이 된 느낌으로 기둥 주위에서 어슬렁. 근데 암고양이같았다네요 orz
          개인촬영이 에리/레이나가 마지막이라 기다리는 시간동안 즈쿠단 즌분군 게임하면서 텐션 장난아니었어요.
                                                                                        ↗ PV 메이킹을 기대해야겠군요 ㅋㅋㅋ
    모닝구무스메 - ♪ シャボン玉

  • 하로콘 여름 오세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