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라디오를 이제야 들었네요.
이미 73편 라디오는 방송 나간 이후인데 ㅠㅠ

오잉, 그런데 오늘 라디오 다른데서도 또 했네요.
090218 bayfm「ON8」
다카하시아이, 다나카레이나, 쿠스미코하루
출연..

090218 東海ラジオ「2cool」
카메이에리, 미치시게사유미 출연..

라디오 엄청 도네요. TV에도 좀 더 많이 굽신굽신

<< 아마 엘더 졸콘에서의 오토메구미 의상이 아닐까 싶네요.
찾아보니까 03~04 오토메구미 콘서트때 입었던 옷 디자인.. 그 콘서트에서 이 옷 입고 부르던 「サマーナイトタウン\섬머 나이트 타운」은 개인적으로 레이나 라이브 중 최고인거 같아요. 아.. 하나만 뽑기엔 뭐하니까 잊혀지지 않는 라이브들 중 하나로 정정. 무스메 도큐멘트 2005(찾아보니 7화네요)에서 '언제나의 자신이 아니었다' 라고도 했고.. 리즈시절이라고 해야되나? ㅎㅎ 데뷔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엔딩 솔로샷을 받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레이나가 자신이 생각하기에 최고로 좋았던 라이브가 지금은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요약!
  • 쥰쥰 생일 같이 간 밥집. 거 엄청 먹네..

    三人祭 - ♪ チュッ!夏パ~ティ

  • 레이나는 편의점 매니아
  • 칭찬하는 말 어떤 게 좋음? 콘서트에서 외치겠음
  • 리조난토 라이브에서 입은 옷 중 좋아하는 건 어떤거?
  • 레이나 쇼트 컷 했네? 멤버들이 뭐래? 계기가 뭐야?

    JUJU - ♪ やさしさで溢れるように
    Kenny - ♪ 涙~世界のどこかで瞬間(いま)

  • ★★★★★ 고향 친구들과 엄청 놀았다.

    모닝구무스메 - ♪ 泣いちゃうかも

  • 싱글 사라. 싱글V도 사라. 콘서트 있다. 앨범 듣고 외워와라.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