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하이칼라 탐정왕(ハイカラ探偵王) 마지막 날★★
2011년 07월 03일 08시 30분 58초

좋은 아침이에요

드디어 오늘이 와 버렸습니다…。

오늘로 하이칼라 탐정왕 라스트

뭔가 어딘가 마음이 어두운 느낌

아직 안 끝났는데 말야웃음

앞으로 3회인가,,,(・ω・)

응,,,(●´∀`●)

마지막까지 좌장(座長) 힘낼게요



어제 3회 공연인데

아침부터 휴식시간에 대기실에서 너무 신나해서 밤엔 꽤 힘들었으니까

오늘은 제대로 페이스 배분을 생각해서 놀고자 합니다

아니…

오늘 마지막이고 집에 돌아가서 축 늘어지면 되고

오늘이 끝날 때까지 하루종일 막 신나할게요웃음



와 주는 분들은, 사에키 레이나(佐伯れいな)를 눈에 새기고 돌아가 주세요

오늘로 이 URL 붙이는 것도 마지막인가…

하이칼라 탐정왕(ハイカラ探偵王ブログ)
http://www.gekidan-online.com/blog/haikara/




☆행복합니다☆정말로…。고마워。
2011년 07월 04일 01시 20분 17초

오츠카레이나에요

하이칼라 탐정왕(ハイカラ探偵王)끝났습니다.

끝나버렸어요.

마지막 날 굉장했어 여러 의미로.

레이나는 이 하이칼라 탐정왕으로 여러가지를 배웠습니다

이 작품, 이 동료를 만날 수 있었던 것이 정말로 행복해


이렇게나 모두의 마음이 하나가 되다니 연습 때엔 생각 못 했어

레이나가 좌장(座長)인 무대에 나갈 수 있어서 좋았어 같은 기쁜 말을 듣기도 하고………


정말로 글자로는 나타낼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즐거운 일도 고민한 일도 행복했던 일도

잔뜩 있었어요

그게 오늘 마지막 공연에서 눈물로 바뀌어서…

그런 결과로 (웃음)

오늘 진짜로 몸 수분이 없어졌어웃음

그 정도로 눈물 났어.

연기 중에도 마지막 인사에서도 뒤풀이에서도 말야



하이칼라 탐정왕을 많이 보러 와 주신 분들

정말 고마워


좌장으로서 모두에게 인정받을 수 있어서 기뻤어



이 사진은 말야

오늘 기합 넣을 때에 찍었어





레이나의 자연스런 미소.

이만큼 행복했어요

그만큼 즐거웠어요

또 모두랑 일 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

하이칼라 탐정왕(ハイカラ探偵王)이 평생 모두의 기억에 남기를

정말 좋아한다~




레이나의 이빨이 모든걸 말해주는군요 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