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리사에리 #016 - 09년 07월 20일

우와~~~~ 8일전 라디오.
그것도 다 쓴 것도 아니야!!
얘네 라디오는 가면 갈수록 듣기 어렵네요 llorz...
얘네라디오 대본 받아적고 계신 분 안계신가 .....

※ 내일 MY FIVE STARS 코너부분 마저 적고, 다시 한번 듣고 수정 들어갈 예정입니다.
    대충 듣고 발로 듣고 해서 내용에 문제가 좀 많아요.


요약!
  • 올해 수영복은 어떤거?
        가키 - 비키니는 부끄럽고, 스커트나 짧은 팬츠 같은 것.
        카메 - 섹시하게. 검정이나 빨강으로.

    모닝구무스메 - ♪ なんちゃって恋愛

  • PV 촬영에 있었던 뒷이야기
        가키 - 보통 나이많은 멤버는 마지막에 찍는데, 이번엔 맨 처음 찍었어요.
                첫타자라서 이거찍고 저거찍고 하다보니 시간 오래걸리고..
        카메 - 저는 마지막이어서, 메이크업 해주는 분하고 레이나하고 엄청 재밌게 놀았네요.
  • 수영의 특기인 종목은? (메일보낸이는 접영/평영)
        카메 - 음..없어요
        가키 - 저는 참고로.. 없어요. 리더는 맥주병입니다.
        가키 - 접영/평영이라 하면 평영이 좋다
        카메 - 접영/평영이라 하면 평영이 좋다
  • 막과자(불량식품?) 추억에 대해서
       지금도 좋아해요. 모닝구무스메 다 좋아하네요들.

    니이가키리사×카메이에리 - ♪ 守ってあげたい
    마노 에리나 - ♪ ジャスミンティー

  • ★★★★★ LA에 가서 다시 한번 빠져버린 쿠마 구미(하리보-)

    cocco - ♪ 樹海の糸

  • 블로그 갱신 늦은거 죄송해요.
    하로콘 있어요
    다카하시아이×니이가키리사 디너쇼~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