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웃음
2011년 08월 07일 22시 03분

수고했습니다!!!!!!絵文字
오늘은~ 오늘은~~ 나카노 선플라자☆
하로 프로젝트 콘서트(≧∇≦)
3회 공연이었습니다\(^ー^)/

무지 즐거웠어☆
오늘은 잔뜩 기쁜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기실은 이 3명이었어요!
아이쨩이랑 레이나랑 사유미!

자연스레 이야기나눴어(何気に語った)(*^o^*)

그리고 잘 웃었어(≧∇≦)

스테이지에서도 대기실에서도 계속 웃을 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고마워(*^□^*)




선글라스
2011년 08월 07일 22시 45분

오늘, 요전에『히루난데스(ヒルナンデス)』에 나갔을 때에,
『플라자(プラザ)』랑『시마무라(しまむら)』에서 쇼핑한 걸 받아버렸습니다------っ絵文字

시마무라 때엔, 토털 코디네이트여서,
선글라스도 샀는데, 사유마 보통은 선글라스 안 하니까,
선글라스라 하면~
맞아!
다나카 레이나님絵文字絵文字絵文字絵文字絵文字絵文字
그래서
레이나한테 줬습니다!

게다가 기뻐해 줘서, 레이나는 대기실에서 계속 선글라스 썼었어요 (웃음)

레이나의 이런 점 정말 순진하고 귀여워!♪

선글라스 쓴 모습, 역시 그럴듯하고(≧∇≦)
어울려♪♪♪






야나기하라상에게서絵文字
2011년 08월 07일 23시 05분

오늘 콘서트에, 야나기하라 카나코(柳原可奈子)상이 보러 와 주셨습니다-------っ!絵文字
기뻐!
야나기하라상은 라디오나 그런데서 모닝구무스메의 곡을 틀어주기도 하고,
9기 이야기를 해 주기도 하고 있어요(^o^)/

무진장 기뻐o(^-^)o


야나기하라상한테서 간식!

땀 닦는 보송보송 시트(汗ふきさらさらシート)☆☆☆☆

무진장 대량이었어요\(^ー^)/
역시나!絵文字

뭔가 여자아이가 갖고 싶은 것의 포인트를 이해하고 있으시네요(´∀`)
다 같이 나눴습니다!
감사해요!!


사진은, 보송보송 시트를 나눠주고 있는 다카하시 아이쨩絵文字

두번째는, 그런 아이쨩과 역시 선글라스를 벗지 않는 다나카상입니다... (웃음)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