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미셸...絵文字
2011년 08월 08일 14시 52분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아침, 가키상한테서 메일이

『사유스케~~~~
미셸이 호시노 아키상 블로그에 올라왔어~』


진짜로(」゜□゜)」
이건 보러 가야 돼!
바로☆
호시노 아키상 블로그로~~~
있다!
미셸絵文字

앗, 미셸은, 하와이의 코디네이터 딸♪
엄청 무진장 귀여워(≧∇≦)

바로, 호시노상의 블로그의 미셸 사진을 저장하고 대기화면으로 했어요! \(^ー^)/


그렇게 해서,
사유미도 질세라? 미셸 사진입니---------다(´∀`)


첫번째는, 넘쳐나는 미소 미셸(*^□^*)

두번쨰는, 4살로 안 보이는 섹시 샷(≧▼≦)

미셸 만나고 싶다~絵文字




완전 최강 투 샷
2011년 08월 08일 17시 19분






미셸쨩과 사야시쨩絵文字



감사했습니다絵文字 (웃음)







와 이건....

오타메시캇!(お試しかっ!)
2011년 08월 08일 17시 34분


수고하셨습니다---------☆

이 옷은 원피스인데요, 생일에 아이쨩한테 받은거에요ヽ(´▽`)/


귀여워!
역시나 아이쨩이네요(^_-)♪

오늘은,
『もしものシュミレーションバラエティーお試しかっ!』에 출연합니다!!

具志堅상이 너무 재밌었어요!
사유미, 그렇게나 재밌는 사람 처음 만났어요!!


사유미, 오타메시캇!은 매주 반드시 보는 방송이에요V(^-^)V

언니한테서도
『오타메시캇! 절대로 볼게』
란 메일이 왔어요!

뭔가 기쁘다o(^-^)o絵文字

여러분도 꼭, 봐 주세요絵文字

19:00~19:54이에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