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훼이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감사

7월 7일날 보낸거라, 짤렸겠다 싶어 저번주꺼부터 아무생각없이 듣고 있었는데, 난뎅벗이

카메「라지오 네-무, 에르롱구상까라데스'」
에르롱구「(움찔)」



더울 때 어떻게 하나요?     7월 7일

라디오네임 : 에르롱구

가키상, 카메이상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입니다. 저는 땀이 나는게 싫어서 여름은 벅찹니다.
둘은 더울 때 무엇을 해서 더움에서 벗어나나요?
조금 해보겠습니다!

REQUEST
여름의 더움을 잊게 해줄 노래를 틀어 주세요~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어떤 대답을 원해서 보낸것도 아니고, 그냥 심심풀이로 보낸 내용인데,
정성들여 쓴건 다 짤리고 이런것만 골라주네요 ㅋㅋㅋㅋㅋ

라디오 전문은 이쪽(→→)이고, 아래쪽에 메일에 대한 답변을 걸어봅니다.

가키항에게 까임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까주세요.

는 아니고
자주 뽑아주세요.
다음엔 재밌게 쓸게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