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눈물(TωT)울먹울먹
2011년 08월 17일 18시 50분 39초

야호ㅡ

불닥터(드라마) 보고 무지 운 다나카입니다(゜ーÅ)

다들 봤어ㅡ?

병에 감염되었을지도 같은 내용이었던 회(回)

이렇게나 눈물 나는 연기를 할 수 있다니 굉장하네

…라고 생각하면서 봤었습니다



사진은 요전에 이어서 하로콘 굿즈 때에요









뭔가 말야ㅡ

여러모로 생각하게 되네요いろいろ考えちゃいますね


...뭘? 이라고 물으면 어렵지만 (웃음)

라는 건 아무 것도 생각 안 한단 거네. 웃음




아아~~~~~~

BBQ 같은, 뭔가 여름다운 거 하고 싶다ㅡ아




멋지다……!!!!!!
2011년 08월 18일 00시 17분 38초


오늘 본 불닥터에서 무지 영향받았어요

江角マキコ상 멋지다

구탄(グータン) 본 사람~???

뭔가 여자아이들이 상담했었잖아??

레이나도 다양한 인생의 상담 하고 싶다

라고 생각했어


그것만 전하고 싶어서웃음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