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오늘도 힘낼게요.
2011년 09월 05일 06시 35분 38초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3시 반에 일어났습니다

2시간밖에 못 잤어(‾◇‾;)

힘낼게요

메이크업중 나우


매일 메이크업하고 있으니 피부 제대로 케어해야 돼




얼굴이 녹았다
2011년 09월 05일 11시 12분 30초

얼굴이 녹을 정도로 맛있었던  고베 소




코하루 고베 소라고 모른채 먹고서, 이 고기 어쩜 이리 맛있는거지
셰프 제법이네라고 생각해서 와구와구 먹었더니, 후에 고베 소라는 걸 알고…

더욱 맛을 보며 먹을걸 그랬어어어어(゜ーÅ) 호로리

리벤지 하고 싶다(>_<)


그리고 고베의 스위츠도 먹었어

고베는 뭐든 맛있네요






고베 컬렉션 레포
2011년 09월 05일 18시 43분 18초

어제는 무사히『고베 컬렉션』을 끝냈습니다




조금 한숨 놓았어요(^_^)


하지만, 어제 많은 모델 분들을 만나서 자신의 모티베이션도 굉장히 높아졌기에,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생각했습니다



보러 와서 응원해 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m(._.)m




대기실은 많은 모델 분들과 함께였어요


여러분 무진장 상냥하고, 멋진 분들 뿐이었습니다


스테이지는 굉장히 긴장했지마,ㄴ 대기실에선 대단히 릴렉스 할 수 있었어요


후지모토상도 고베 컬렉션에 출연한다고 들어서, 대기실을 찾으로.....


있다아아아아아







그리고, 나이가 비슷한 CanCam 모델인 山本美月쨩






코하루보다 한 살 위인데요, 어른인 언니라서 대단히 상냥했어요

많은 이야기 할 수 있어 즐거웠어요



기다리는 시간에 복도를 서성이고 있었더니, 佐藤かよ상을 만났습니다





무진장 스타일 좋아서 귀여웠어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