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MGM9
2011년 09월 15일 18시 10분 20초


요전에,  MJ  때 받은...


B’day cake

게다가 이번 TOuR 굿즈 로고 들어갔어♪♪

NHK에서 언제나 신세를 지는,
형님(アニキ)한테서 받았습니다
기쁘네~


모처럼이니까
다 같이 먹었습니다



접시가 없어서...
다 같이 찔러먹었어요



역시 다 같이 먹으면 맛있어



형님
감사합니다( ´艸`)





그럼 , Answer↓

■ 졸업을 계기로,  하는 김에 졸업하고 싶은 자신의 안 좋은 버릇 같은거 있어요?

말.



■K-POP 정말 좋아하는 아이쨩, SHINee 곡은 들어요?

네♪
들어요~



■ 모닝구무스메 곡에서 가장, 인상에 남은 곡은 뭐에요?

Do it! Now



■ 하로프로 말고 사이좋은 친구를 알고 싶어요(*^_^*)

오가와 마코토chan



■ 지금까지 모닝구무스메로서 활동해 오면서 가장 추억에 남은 건 뭐?

전부.



■ FF 말고 뭔가 하는 게임 있어?

지금은, 안 해요.



■ 차 면허는 있어요?

없어요.



■ 아이쨩 요 몇 년인가 사투리 그다지 안 쓰는 것 같은데 상당히 의식해서 얘기해?(^-^)
나는 아오모리(青森) 출신으로 도쿄에 있는데 좀 의식할 때가 있어요 웃음

의식은 안 하는데요, 역시 고향에 돌아가면 나오네요~.



■ 아이쨩이 가장 밀고 있는(一押し) 하로프로멤버는 누구에요?

다들♪



■ 어떤 장르 음악을 좋아해요?

R&B
ROCK
POPS

뭐든 들어요~



■ 모닝구무스메 곡 말고 최근 반복 막 하고 있는 곡이나, 평소에 자주 듣는 아티스트의 앨범 등 알려 주세요♪

BIGBANG『Cafe』
반복 막 하고 있어요( ´艸`)

최근엔,,
2NE1의 『Nolza』라는 앨범을 받았어요!!!!!
상당히 좋았어요!!

MJ의 녹화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무, 무려!!!?

같이 사진 찍었다 о(ж>▽<)y ☆

사진은 이후에 Up할게요.



■ 펌프스나 샌들을 신을 때, 신발에 쓸리거나 하지 않아요? 웃음

새 것은 하기도 하네요..
그래서... 타이츠나 양말을 신어요!!!



■ 무스메 졸업하면 아이쨩에겐 지금까지 참았었던 만큼, 잔뜩 연애 했으면 좋겠어.
결혼하고 싶은 나이 같은거 있어??

고마워.
결혼은, 하고 싶어!! 라고 생각할 때면 될까나??



다들, 정말 고마워( ´艸`)

계속해서 대답해 나갈테니, 느긋히 지켜봐 주세요

그럼~





2NE1
2011년 09월 15일 18시 27분 14초


장난아냐~~~~~~~~~~( ´艸`)


좀 흔들렸는데... 웃음


꿈의 5shot 이에요


그럼 멤버 소개!!!
왼쪽부터...

리더CL(씨엘)
MINZY(민지)
DARA(다라)
BOM(봄)


참고로, 한가운데는 저에요

haha..


리허설도 조금 들여다봤는데요...
진짜 장난 아니었어!!!!!

너무 멋져요

진짜로

특히, CL의 노래와 퍼포먼스는 신이네요

그런 식으로 부르고 춤출 수 있다면..

좋아!! 힘내자!!


아쉽지만 본방은 못 봤는데요,, 대만족이에요

살아있어서 다행이야~



에이벡스 분한테서
앨범까지 받아버렸습니다


이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신
MJ



그게 아니어도
추억 마~~~~~~않이 있는데...
정말 감사감사해요!!!


어이쿠야 ㅋㅋㅋㅋ

ON 8
2011년 09월 15일 19시 42분 40초

지금부터,
레이나랑 bay fm 「ON8」에 출연해요♪(´ε` )




부끄러워하는 레이나 웃음

귀엽닷
다녀올게요~~~(^-^)/


iPhone에서 작성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