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다카마츠 LIVE
2011년 10월 10일 23시 40분 45초

오늘은 대기실이 통화권이탈이라 갱신 못했습니다(>_<)
죄송해요!!
오늘 헤어스타일 테마는 개.



왕. 왕.


옆에는 야구치상이었어요
귀엽고, 상냥해



지금 LIVE 끝나고, 샤워만 하고 코하루쨩만 서둘러 도쿄까지 차로 돌아가고 있어요

에?

이런 느낌이지??


응! 시코쿠(四国)에서 차로 도쿄까지 돌아가고 있는데 왜?! ㅋㅋㅋ

뭔가 LIVE 끝났더니 막차가 이미 끊겼대 (웃음)
가빙!!
그래도, 내일 저 오하스타가 있어요 ㅋㅋㅋ
마지막 신칸센은 없다!
첫차로는 제 시간에 도착할 수 없어서, 급히
차로 돌아가고 있어요 ㅋㅋ

생방송 시간에 안 늦으면 좋겠다♪ ㅋㅋㅋ



매니저상과 살짝 여행 기분 (웃음)
이코노미 증후군(エコノミー症候群)에 안 걸리도록 스트레칭 해야지.

그러면 여러분 바이.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