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H.P. FRANCE BIJOUX
2011년 10월 14일 09시 00분 00초


『 H.P. FRANCE BIJOUX 』
(애쉬 베 프랑스 비주(アッシュ・ペー・フランス ビジュー))

결혼식 쇼(ブライダルショー) & 파티

에 다녀 왔습니다




















so sweeeeeeeet



그런 멋진 쇼에

이 분도 와 있었어요(^-^)/



오가와 마코토chan


둘이서
사진을 막 찍어댔습니다 웃음






여자에게 있어, 누구나 동경하는

『웨딩 드레스』


언젠가....
에런 멋진 드레스 입어보고 싶네( ´艸`)





여행。
2011년 10월 14일 09시 00분 00초

실은 요전에…
한국에 다녀 왔어요(^_-)



자, 문제.

전 어디일까요~~~~??



정답은…



웃음



저번달에 가키상과 간지 얼마 안 됐으면서, 사적으로도 다녀 와버렸습니다(^^)

잔뜩 사진 찍었으니까, 조금씩 UP 할게요~






iPhone에서 작성



어이쿠 이젠 심심하면 오십니다? ㅋㅋㅋㅋ
http://nmap.do/FUURlt
여기네요. 하필 부동산 앞 ㅋㅋㅋ 조금 더 가서 있는 카페에서 찍어 올리지 ㅋㅋㅋ

또 실패.
2011년 10월 14일 09시 00분 00초

앞머리 잘랐더니, 실패햇어요.












괜찮아.


iPhone에서 작성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