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097 - 09년 08월 05일

오랜만이네요. 먹는거 이야기.
아보카도라니, 복숭아나 먹어 중얼중얼
뼈가 많은거 같아서 장어를 못먹어? 장어에 뼈가 많다고? 님 장어 쌩으로 잡아드세요? 헐킈...

.....지금 좀 배고파서 그랬어요 죄송해요 orz




요약!
  • 콘서트 케이터링에 나온 디저트.
         빙수! 다음날엔 와라비모치! 그리고 라무네!
         여름은 더운건 싫지만 기분이 즐거워요. 바다나 수영장이나 마츠리나...
         근데 마츠리 전에 쉬는날에 있었는데 더워서 못 나갔어요. 집이 시원해서 나가기 싫네요.
         몸이 안 둔해지도록 나가야지 하는 생각'은' 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 ♪ なんちゃって恋愛

  • 나이챠우카모, 쇼우가나이유메오이비토에 이어, 난챳테렝아이의 첫인상은?
         임시 노래 처음 듣자마자 '아 빨리 부르고 싶다'
         B멜로디 '아 난데난다로 와타시, 유우가타니 나루타비' 부분이 '빨리말하기'같아서 처음엔 싫었는데
    계속듣다보니 제일 좋아요. 확 하고 분위기가 바뀌는, 장면의 전환 느낌이라서.
         제목은 처음엔 대충 붙인거 아닌가 싶었고.. 그치만 '난챳떼-'라고 머리에 남을거 같네요.    
  • 복날(장어 먹는 날)이었는데, 장어 먹었나요?
         저도 장어 못 먹어요. 뼈가 많은거 같아요.
  • 스무살이 되고 하고싶은 것.
         스무살 되기 싫어요. 스무살 넘어선 나이 빨리 먹는대요ㅠㅠ
         성인식은 못 가지만 기모노 입고 사진찍고 싶어요.
         그리고 성인식은 못 가도 2차는 가고 싶네요.

    西野カナ - ♪ 君に会いたくなるから
    모닝구무스메 - ♪ 秋麗

  • ★★★★★ 최근 빠져있는 것 - 가리가리군, 아보카도
         아보카도 딥 정도밖에 못 먹었는데, 이젠 아보카도면 뭐든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아보카도는 과일이라네요? 수박이 야채인건 알았는데 멜론도 그렇다네요?
         아랫쪽에 나는 건 야채고 윗쪽에 나는 건 과일이래요.
         그리고 원랜 안그랬는데 희안하게 목이 마를 때가 있어서, 가리가리군이나 샤베트계열 아이스 먹으면 상쾌.

    High-King - ♪ DIAMONDS (ダイアモンド)

  • 콘서트 7,8,9 3일 도쿄만 남았습니다.
    아보카도 먹는법, 낫토 먹는법 알려주세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