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FUJIWARAのありがたいと思えっ!!
출연 - 카메이 에리, 미치시게 사유미, 쥰쥰
날짜 - 8월 8일 26시 10분

아오 쥰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모무스 멤버중에 누가 상대할 수 있나요? ㅋㅋㅋㅋ
말 안듣는 한마리 말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어렵네요. 아오 사투리 + 말빠르기에 GG 수십번 쳤습니다 orz
그리고 스샷에서 후지모토와 하라니시는 너무 외곽에 있어, 모습이 찌그러져보입니다 ㄲㄲㄲㄲ



요약
  • 아오 쥰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유랑 마노랑 비슷해보이는 장면이 여럿.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