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 - 니이가키 리사 (전화 출연)
날짜 - 09년 08월 01일
이 날이 アラフォーⅡ의 마지막 방송이었나봅니다. 자세한건 모르겠고 아야야도 DJ로 나오네요.
전화 음질 왜케 구리나요. 머리가 다 아프네요.
MC - 그럼 여기서, 전화가?! 연결된 거 같습니다. 여보세요.
가키 - 여보세요↗↗
아야야 - 텐션 높아!
MC - 이건??
가키 - 여보세요↗↗
MC - 여보세요. 누구세요?
가키 - 모닝구무스메의 니이가키 리사에요~
아야야 - 니이가키쨩 안녕하세요~
MC - 안녕하세요
아야야 - 오늘은 하로프로젝트 여름 콘서트중으로, 지금 오사카지?
가키 - 맞아요. 지금 오사카로, 라이브가 막 끝난 시점이에요.
아야야 - 아 그런가 그런가
가키 - 텐션이 꽤 올라가 있습니다.
아야야 - 그런가 그런가
가키 - 네
MC - 역시 라이브 끝난 후엔 매우 흥분, 보는 쪽도 그렇지만 하는 쪽도 흥분 식질 않죠? 끝난 뒤에
가키 - 맞아요. 정말로, 잠을 못 자요 계속.
아야야 - 잠 못 자게 되지. 잠 못 자게 돼.
MC - 그런가요 역시.
가키 - 흐흐흥
MC - 흐흐흥 이랜다. 니이가키상은 올해 2월에 アラフォー를 담당했었죠.
가키 - 네. 감사했어요. 그런데 그 때도 굉장히 두근거렸는데요_. 그 날도 돌아가서 잠을 못 잤어요.
아야야 - 하하하
MC - 기본적으로 흥분하면 잠을 못 자는 타입이구나.
가키 - 잠을 못 자요, 너무 즐거워서. 텐션이 이상해 져서
MC/아야야 - 하하
MC - 저기, 실제로 쇼와 시대의 명곡을 커버하거나 하잖아요.
가키 - 네 네
MC - 다양한 발견이라든지 있지 않았나요?
가키 - 그렇네요. 역시 ___상은 엄마들이 정말 좋아해서, 굉장히 ___도 되었고, 그리고 역시 예전부터 사랑받고 있는 노래란 것을 저희들 모닝구무스메가 노래할 수 있다는게 굉장히 행복한 거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MC - 실제로 불러보면 역시 새삼스레 좋은 노래라고 생각할 때도 많이 있지 않나요?
가키 - 있었어요. 저희들이 태어나지 않았을 때의 노래라서, 모르는 노래도 많이 있었는데요. 뭔가, 정말 지금도 사랑받고 있는 노래란 건, 정말로 ___라 해도 멋진 노래란 걸 새삼스레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런 걸 모닝구무스메도 노래하고 싶다는 것도, 굉장히 공부도 되었어요.
MC - 지금 흐르고 있는 건 마츠토우야 유미상의 守ってあげたい.
가키 - 守ってあげたい도 커버했는데요.
MC - 이 노래 자체도 굉장히 큰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있잖아요.
가키 - 네. 자신이 부를 수 있다는 것으로도 굉장히 기뻤는데요. 자기 나름대로 어떤 식으로 부르면 좋을까 하는 것도, ______ 많이 들으며, 제 나름대로 불렀는데요.
아야야 - 저희들도 그런데요. 어렸을 때는 무심코 들었던 노래들을 다시 한 번 자기들이 부르게 되면 정확하게 듣게 되어서, 좋은 공부가 되요 정말로. 그치?
가키 - ........
아야야 - 에에엣, 응이라고 해 응 하고. 그렇죠 하고.
가키 - ??
MC - 응이라고 했어요 응이라고. 했어요 했어요.
가키 - 죄송해요 뭔가 안들렸어요 죄송해요.
MC - 아니에요. 그래도 지금이 되서 음악이라든지 노래 관련 일을 하는 중에 다시 한 번 듣게 되면 역시 그 노래의 굉장함을 알게 되거나 하잖아요 역시?
가키 - 그렇네요. 어렸을 땐 몰랐던 것도, 가사의 내용이라든지 멜로디도 굉장히 마음속에 찡 하고 오는 게 많이 있어서, 그런 노래들을 부르고 싶다는 마음이 굉장히 들어요.
MC - DREAMS COME TRUE의 未来予想図II 도.
아야야 - 멋진 노래죠
가키 - 네.
MC - 그것도 가라오케 같은데서 친구가 그렇게 잘 부르는 것도 아닌데 울게 돼. 원래 노래가 굉장하니까.
가키 - 정말 그 노래는 연습할 때 몇 번이고 들으며, ___ 굉장히 좋아하던거라_, 이번에 부르게 되어서, 다시 한 번 가사를 읽어 봤더니 역시 느껴지는게 있네요.
MC - 그리고 모닝구무스메도 작년 阿久悠(아쿠 유우)상의 감사앨범을 냈죠.
가키 - 네. 맞아요.
MC - 정말로 오늘 방송에 딱 맞기도 하는데요.
가키 - 그 때도 많이 모르는 노래도 물론 있었는데요. 아쿠 유우상 굉장히 이렇게.. 굉장하시잖아요. 그 아쿠 유우상이 쓴 그 노래를 저희들이 부르고, 그리고 지금 젊은이들이 옛날에 이런게 있었어 하는 것도 알게 된다는 것이 굉장히 기뻤어요.
MC - 지금 ジョニイへの伝言가 흐르고 있는데요. 아크유우상은 굉장히 드라마가 있죠. 짧은 3분 4분 안에서 깜짝 놀랄 만한게 새삼스레 들려요. 그리고 이 방송 アラフォー인데요. 모닝구무스메도 싱글이, 무려 통산 40장째!
아야야 - 와 굉장해
가키 - 감사합니다~~↗↗
MC - 싱글 40장째 낸다는건 굉장한거에요.
가키 - 맞아요. 감사합니다. 정말로 감사할 따름인데요. 이번 이렇게 이 방송에 나오게 되어서, アラフォー와 40장째라는 게 연결되어 있다는 거 같아 굉장히 기뻐서요. 히히힛. 이번에는 40장째로, 기념해야할 싱글입니다.
MC - 이번 싱글은 어떤 느낌의 노래인가요?
가키 - 테마는요, 아 제목은 なんちゃって恋愛인데요. 테마는 가을에 마음이 젖는 노래라는 테마입니다. 난챳떼 렝아이라고 들었을 때, 난챳떼 렝아이란건 어떤 노래일까
아야야 - 하하하하
MC - 그렇네.
가키 - 난챳떼 렝아이란 건 어떤 연애일까 하고 엄청 생각하고. 그치만 가사를 읽는다든지 멜로디를 들으면, 정말로 세대에 따라 느끼는게 달라서요. 꽤 나이 많은 분은 뭔가 '장난스런 연애 해 보고 싶네 또' 같은 감상이 든다든지, 저희들 세대 애들은 '장난스런 연애 말고 좀 더 깊은 연애를 하고 싶다'라든지 하하하
아야야 - 하하하하
MC - 재밌네요
가키 - 맞아요. 그래서 정말로 듣는 사람에 따라 이렇게 감상이 다르구나 하는게 있으니, 정말 많은 세대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해요.
MC - 그럼 그 신곡도 이 다음에 전해드리겠는데요.
가키 - 감사합니다.
MC - 물론 내일도 라이브가 있다고!?
아야야 - 그렇네요
가키 - 아, 네.
MC - 이 후에 아마 또 흥분중이라 잠 못 자겠죠?
아야야 - 아하하하
가키 - 그렇네요. ____네요~ 그리고 アラフォー방송 나오고 있잖아요. 상당히 텐션이 올라가서, 톤이 평소보다 2배정도 높아져서
MC - 2배정도 톤이 높아졌네요. 역시.
가키 - 네~
MC - 와~ 방송 1시까지 하니까요. 괜찮으면 들어 주세요.
가키 - 네. 들을게요.
아야야 - 방에서 들으렴
MC - 네 들어 주세요~. 그럼 곡 소개 해주시겠어요?
가키 - 네 그럼 アラフォー(around fourty)그리고 40장쨰 싱글입니다 들어주세요. 모닝구무스메의 なんちゃって恋愛
MC - 모닝구무스메의 서브리더, 막 라이브가 끝난 니이가키 리사상이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아야야 - 고마워~
가키 - 감사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 ♪ なんちゃって恋愛
요약
- 막 콘서트 끝난 후라서 텐션이 높아요.
- 지금도 사랑받는 예전 노래를 커버하는 건 다시 한 번 그 노래의 대단함도 알게 되고 공부도 되요.
- 또 지금 젊은세대에 '예전에 이런 노래가 있었어'라는 걸 알리게 되기도 하구요.
- なんちゃって恋愛는 가을에 마음이 젖는 노래로, 듣는 사람에 따라 느껴지는 바가 다른 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