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이가키 리사에 관한 중요한 알림
2012년 01월 02일

언제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닝구무스메의 5기 멤버인 「니이가키 리사」에 관한 알림입니다.

니이가키 리사는 2012년 2월 18일부터 시작되는 봄 투어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12 봄 ~울트라 스마트~」의 최종공연을 끝으로, 모닝구무스메를 졸업합니다.

모닝구무스메를 정말 좋아하는 초등학생으로 제 5기 『모닝구무스메 LOVE오디션 21』에 합격하여, 맞이한 최초의 싱글이 2001년 10월에 발매된「Mr.Moonlight~愛のビッグバンド~」。
그 이후, 항상 웃는 얼굴과 밝음, 그리고 변함없이 「모닝구무스메가 정말 좋다!」라는 칭호를 소중히 하며 여기까지 해 와 줬습니다.
2007년 6월부터는 서브리더로서 다카하시 아이와 그룹을 지탱하고, 다카하시 졸업 후에는 리더로서 신 멤버의 가입이 이어진 모닝구무스메를 지탱해 주었습니다

그런 그녀와도 1년정도 전, 다카하시의 졸업을 생각한 타이밍과 같은 무렵부터 이후의 진로를 생각해 왔습니다.

노래나 RAP에도 도전하고, 이 몇년간은 그룹의 가창의 중심을 담당해 주고 있는 니이가키. 그런 니이가키에게 이 다음으로 가는 끈을 건네주는 것도 우리의 사명.
확실히 우리들도 그녀의 바이탈리티(vitality, 활력)에 의지했던 부분도 있었고, 가입한지 얼마 안 된 신멤버들의 지도 등을 맡기고 있는 면도 있었기에, 졸업의 타이밍을 살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그녀의 성장에 발을 묶고 있을 수도 없기에, 본앤도 정말 좋아하는 모닝구무스메의 졸업은 서운한 면도 크다고는 했었습니다만, "모닝구무스메 재적 촤장 기록"이라는 명예도 손에 넣었고, 커다란 의미로 결심이 굳어져서, 올해 봄 투어의 마지막 날에 졸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졸업 후에는 가수, 연극무대, 여배우 일을 중심으로, 버라이어티 등을 포함해 멀티로 활동해 줄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이 정월 하로!프로젝트 공연을 성공시키고, 그 후에 시작되는 모닝구무스메 투어의 마지막 날까지 단숨에 달려나가 줄 것입니다.
여러분 부디 마지막까지 니이가키 리사의 응원,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모닝구무스메 및 하로!프로젝트의 응원도,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2012년 1월 2일
모닝구무스메 프로듀서
층쿠♂

 
저, 니이가키 리사는
올해 봄 투어를 끝으로, 모닝구무스메 및 하로!프로젝트를 졸업합니다.
졸업은 저 자신, 1년 정도 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것으로, 다카하시 아이쨩과 함께.... 하는 것도 생각했었습니다만, 신 멤버의 가입 등도 잇어서, 조금 시기를 옮겼습니다.

모닝구무스메 졸업 후에는, 본격적으로 연기의 공부를 해서, 연극무대나 드라마를 지금까지 이상으로, 그리고 그룹 활동 중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것 등에도 도전해 나가고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모닝구무스메로 있을 남은 몇 개월, 리더로스 있는 힘껏 열심히 해 나가고자 합니다!

 
2012년 1월 2일
모닝구무스메 리더
니이가키 리사


세대교체를 이리도 빠른 속도로.....
새로 들어온 멤버들에 대해 제대로 알고 적응하기도 전에 기존 멤버가 졸업을 해 버리니
사람 수는 늘었지만 계속 빠지기만 하는 기분이에요..
특히 저는 블로그만 보고 있으니 9기, 10기에 대해 자세히 알 수가 없고, 적응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징크스라고 해야 할지,
리더 재적 기간이 '오래~짧게~오래~짧게' 요런 식이네요.
가키상은 다행히도(?) 짧은 리더 기간이었지만 정상적으로 졸업하게되어 다행입니다...

그리고... 다음 리더는 누굴까요?

하아~ 기운빠져...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