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150 행사? 응원차 가서, 거대 거미(?) 조종석에도 타 보고 하는 등 재밌게 놀았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이 행사가 그.. 요코하마 항구 개항하고 150주년 지났다고 하는 행사..
이전에 「컬쳐 SHoW Q」에서도 소개됐었죠.
카나가와현 tvk 뉴스에 나왔습니다. ~




미츠이 - 즐거웠죠?
가키상 -  즐거웠어~
미츠이 - 그쵸~
가키상 - 밖에서 봤던 건 몇 번인가 있었는데, 탈 수 있을 줄은 몰랐어요. 너무나도 즐거웠습니다.


가키항 머리띠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탑승 전에 저걸 계속 만지작만지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