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ナチコラル学園
출연 - 다나카 레이나, 쿠스미 코하루
날짜 - 09년 08월 20일, 27일

자리배치는 [코니시   남바   사이토   레이나   코하루] 이렇게 되겠습니다.

이 방송 녹화한게 8월 5일같아요. 저 의상으로 몇 번 출연라디오 블로그에 올라왔는데,
그 중 제일 빨리 방송탄게 8월 5일 방송이었으니까....

20일 27일 방송이 이어지는거라서 한꺼번에 갑니다~

20일방송

요약
  • 이곳은 이상한 사람들이 나오는 방송
  • 코하루 - 독설 뱉으시는 레귤러 분하고 다나카상하고 닮았어!!
  • 코하루 - 저 오디션 참가해도 되요? 저런 분들이 오디션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거라니 우승할 자신 있어요.
  • 153센티인 출연자. 레이나는 151.5라 졌지만 코하루는 압도적!!
  • 차였던 그녀의 mixi를 10분마다 체크하는 사람 - 레이나는 외곬수 괜찮아요.

27일방송

요약
  • 고향의 미묘한 이야기
    • 레이나 고향 길거리에 낡고 할아버지가 운영하시는 막과자 가게가 있었는데, 전에 갔더니 없어졌어요
    • 코하루 고향에서 택시 부를 때 '그쩌겅 있는 쿠스미집입니다'라고 하면 와요.
  • 레이나,코하루의 침팬지/바다거북 흉내내기
    • 코하루는 남이 말리기 전까지 필사적으로 흉내내고
    • 레이나는 흉내 내다가 도중에 웃으며 포기합니다
  • 아이돌좋아하는 출연자의 장딴지를 만져보곤 레이나는 '우와 인간이 아니야'라는 감상
  • 레이나는 '얼굴로 모노마네하던 분' 말고 다른 분이 출연할 때 레귤러로 있고 싶습니다.
  • (개인적인감상) 레이나는 코하루에게 앵기지 않는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