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모닝구무스메 아메리카 첫 상륙 라이브
출연 - 모닝구무스메
날짜 - 09.09.05


자, 부러움 수치 5283점짜리 방송입니다.
콘서트 영상이 꽤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 음향은 그렇다 치고 DVD보다 좋은 화질이라 맘에 드네요ㅋㅋ
방송순서 무시하고 몇가지 카테고리로 묶어봤습니다

이거 보고 옛날(?)생각 나서, 포스팅 정리하면서 내한 SPECIAL 보고 있어요 히히히히

Private 스케쥴


↑ 데이트중?!                                                          ↑ 사유는 잠을 잡니다

■ 이동버스

가키 - 아까 디카를 샀어요. 정말 LA 오기 전에 사서 다행이에요.
         사진 찍는거에 빠져 있어서 잔뜩 기념사진을 찍어서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겠습니다.
↑승리자 패배자↓
카메 - 제가 디카가 없어서 밋치라든지 갖고 있는 애의 추억 만들기에 참가하고 있어요.

레이나 - 뭔가, 영화 세계같아요. 레이나,  어째설까. 영어라서 그런가 전부? 색깔 때문인가.
             이런 곳도 영화에 나올거같고 전부 영화에 나올거 같아서, 레이나 영화 좋아해요 굉장히.
             하나 하나에 감동한다.

스탭 - 뭐 보고 있어?

사유 - 내일 콘서트꺼 확인중이에요. 굉장히 불안되서.
          영어 말할때가 딱 한 군데 있는데 그 한군데가 엄청 불안해요. 봐 주세요.
사유 -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치시게 사유미입니다. It's like a ..... concert to do a ....'
땡땡
사유 - 아 틀렸다. 'It's like a dream to do a concert in America!'
딩동댕
사유 - 정말 불안해요 전혀 안 돼서;
스탭 - 말하는건 그것뿐?
사유 - 사유 이거뿐이에요 영어(웃음) 이거 하나지만 이 '하나'가 안 되요. 그게 정말 무서워서 계속 확인하고 있어요.
■ 잠시 콘서트 라이브에서 사유가 잘 말했는지 확인
사유 -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치시게 사유미에요~
         It's like a dream to do a concert in America!(아메리카에서 콘서트를 할 수 있다니 꿈만 같아요!)


■ 이동중, HOLLYWOOD 발견 후 대흥분

카메는 디카 없어 폰카 작렬 ㅋㅋㅋㅋ
- 가키상은 찍는데 성공했나봐요
레이나 - 가키상, HOLLYWOOD 보내주세요
가키상 - 알았어~
레이나 - 아자!
가키상 - 알았어 보낼게.
쥰쥰? - 나도


라이브 끝나고


? - 우사쨩 퓌이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캉 - 이번에 모닝구무스메를 애니메엑스포에 불러주셔서
         정말 다양한 나라 사람들, 팬 여러분이 불러 주셔서 저희들이 오게 되어서, 정말 즐거웠어요.
         또 정말 저희들 꼭 불러 주시면 저희들 날아오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_M#]
사인회가 부럽네요 사인회가 부럽네요 사인회가 부럽네요 사인회가 부럽네요 사인회가 부럽네요 사인회가 부럽네요
레이나는 사인을 오래 합니다 레이나는 사인을 오래 합니다 레이나는 사인을 오래 합니다 레이나는 사인을 오래 합니다
자, 한국에서도 한 번 하자꾸나



추가로 관련 뉴스 몇 가지.

모닝구무스메 아메리카 첫 상륙 라이브에 テレ東 카메라가 밀착
이번주말 9월 5일(토)의 오후 12:58부터 테레비도쿄에서, 모닝구무스메 첫 아메리카 라이브를 쫒아간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모닝구무스메 아메리카 첫 상륙 라이브」가 방송된다.

프로그램에서는 올해 7월에 열렸던 아메리카의 대규모 컨벤션 「애니메엑스포2009」에 출연한 모닝구무스메의 모습을 쫒아간 다큐멘터리. 아메리카 첫 상륙의 모습을 축으로, 해외 팬과의 교류를 깊게 한 사인회며 현지에서의 오프샷 등을 소개하면서, 해외에서도 평판이 높은 그녀들의 인기의 비밀을 찾는다.

그리고, 멤버인 다카하시 아이, 니이가키 리사, 다나카 레이나 3명은, 패밀리마트의 장내방송「Family Mart J-POP JAM」10:00~17:00의 프로그램에, 오늘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의 기간한정으로 출연중. 가까운 곳에 패밀리마트가 있는 사람은, 시간을 가늠해서 체크해 두자

모닝구무스메는 「애니메엑스포2009」출연에 맞춰, MySpace에서 비디오 클립 공모기획을 실시. 전세계에서 모인 유니크한 영상 중에서 뽑힌 최우수작품은, 애니메엑스포의 스테이지 위에서 발표되었다.

다큐멘터리 「모닝구무스메 아메리카 첫 상륙 라이브」

2009년 9월 5일(토)12:58~13:53 テレビ東京

테레비도쿄 방송정보
타이틀 - 모닝구무스메 아메리카 첫 상륙 라이브
방송시간 - 2009년 9월 5일(토) 낮12시58분 ~ 오후1시53분

북미 최대 컨벤션, 애니메엑스포 2009에서 라이브 게스트로서 초대된 국민적 아이돌, 모닝구무스메에 완전 밀착한 다큐멘트-라이브 프로그램.

방송내용
국민적 아이돌, 모닝구무스메가 북미 최대 컨벤션, 애니메엑스포2009에 게스트로서 초대되었다. 방송은, 「여자 아이돌」로서 해외에서도 평가되는 그녀들의 인기의 비밀을 알아보기 위해, 아메리카 본토 첫 라이브며 해외 팬과의 사인회에 완전 밀착! 비장의 영상, 로스앤젤레스에서의 오프샷을 함께, 분위기 업 되는 라이브의 모습을 완전 다큐멘트로 보내드립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