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FM FUKUOKA 「Ging Ging Sparkling」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미츠이 아이카
날짜 - 09년 08월 19일

레이나/미츠이의 후쿠오카 투어지방홍보
이상하게 먹는 얘기가 많아요.
야키토리, 부타바라, 호르몬, 떡, 프랑스빵....
미식가인건지 대식가인건지 ㅋㅋㅋㅋ

요약
  • 레이나 - 14일 전 정도에 후쿠오카에 왔을 땐 시간이 없어 아무것도 못했지만,
                이번엔 야키토리 가서 부타바라 제대로 먹었어요
                미츠이는 물, 레이나는 우롱차와 함께
  • 최근 기뻤던 일 - 레이나
        혼자서 악수회를 했어요. 그래서 얼마나 모였을까 불안했는데 많이 와 주셔서 좋았습니다.
  • 애니메엑스포 라이브 - 레이나
        해외 어디 가고 싶냐는 질문에 항상 LA라 했는데 정말 가서 기뻤습니다.
  • 가고 싶은 나라 - 미츠이
        파리. 세련됐고. 프랑스빵.. 아 그런데 프랑스빵은 프랑스보다 일본이 더 맛있대요
  • 후쿠오카 하면 이것!!
        MC - 부타바라!!
        레이나 - 앗 뺐겼다; 그럼 아이카 먼저..
        미츠이 - 오모치(떡). 치쿠시모치.
        MC - 다나카상 생각 다 했어요?
        레이나 - 웃고 있었지만 엄청 생각하고 있었어요. 호르몬!! 지방의 양이 다릅니다.
                  그리고 호우조우가게(宝蔵屋) ← 뭔가 축제 때 열리는 큰 규모의 포장마차인가봐요.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