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KBCラジオ 「PAO~N」 공개생중계!
출연 - 다나카 레이나, 미츠이 아이카
날짜 - 09년 08월 19일

좀 특이하게 진행됩니다. 기존 라디오 방송이 있고, 거기서 리포터 형식으로 한 명을 보냅니다.
그  리포터가 야외에서 공개라디오 하듯이 진행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 생'중계'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 리포터 이름이 原田 愛子(하라다 아이코)인데,
아이(愛/사랑)을 라부(LOVE)로 바꿔서 '라부코'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요약
  • 대기실, 스테이지 의상으로 갈아입기 전, 레이나는 표범무늬 옷, 미츠이는 티셔츠에 청바지
  • 스테이지 의상은 난챳테렝아이 PV 하얀 의상

  • 레이나 - 여기 오늘 할머니도 오셨대요. 손 들지 말고 조용히 계세요;
                키타큐슈는 스페이스월드 놀러 초딩때 한 번 와 봤습니다
  • 시가현의 맛있는 음식
        명산물로는 붕어스시가 있는데, 어른취향이라 미츠이는 톤카츠!
  • 후쿠오카의 맛있는 음식
        미츠이는 멘타이코와 떡(오모치), 키나코모치를 골랐습니다.
        레이나는 라브코가 '아이스크림' 얘기를 하려 하자 블랙몽블랑!을 언급.
        후쿠오카 가서 블랙몽블랑 무조건 먹읍시다. 이렇게 광고하는데 말이죠 ㅎㅎㅎ
  • 자신은 어떤 타입?
       레이나가 본 레이나 - 꽤 제멋대로 하고 있어요.
       미츠이가 본 레이나 - 조..좋은 분.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밥도 같이 먹으러 가자 해주고.
       미츠이가 본 미츠이 - 아줌마?!......맘 편해지는 스타일
            └ 레이나 - 아줌마란 건, 층쿠상이 오디션 때 나른한 느낌이 든다 해서, 그런 말투가 아줌마같단 거죠.
  • 두 분은 가벼운 연애 하곤 합니까!!
       레이나 - 안하죠     미츠이 - 안하죠
       라브코 - 역시 진정한 사랑이죠?!
       레이나 - 진정한 사랑도 아직..       미츠이 - 안하죠
  • 애니메엑스포에서 만난 팬들은 전부 함성이 Fu~ WOW~ 하이톤!~
       라브코 - 일본 팬 분들도 질 수 없습니다!!
       관객들 - 우오오오오오!!!!


■ 라디오 받아적기 난이도에 대해...
이상하게 레이나 출연 라디오는 받아적기가 편해요.
알아듣기 쉬운 단어를 골라 써서 그런건지, 사투리는 쓰지만 발음이 또박또박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요.

사실 라디오 받아적는데 있어서 최대의 적은 MC입니다.
일본어 리스닝은 하로 관련 영상/라디오 듣는게 대부분이다 보니까
남자분들이나 나이 좀 있으신 여자분들, 그나마 여자분들 쪽은 듣기 편한데
남자분들 들어가면 아주 힘들 때가 많이 생깁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출연 사람 수가 많아지다 보니 말이 겹쳐서 못 알아듣기도 하고..


어쨋든 그래서 이번 건 듣기 쉬웠네요. 뭐 완벽하게 다 알아먹었다는 건 절대 아니지만.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