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오 마이 갓(‾0‾;)
2012년 07월 23일 12시 07분 22초





좋은아침~

어제 충격적인 일이...


있지ㅡ

돌아왔더니 엄마가 푹 자고 있었어요




맞나 싶어서 또 봤다구. 웃음


평소엔 절대 안 자고 있을 시간인데ㅡ


게다가 레이나가 돌아왔을 때 조금은 소리가 나잖아?


언제나 그걸로 깨곤 했는데, 어제는 꿈쩍도 않고. 웃음







타코야키 모처럼 갖고 왔건만~




것보다 말야 오늘 꿈 5개 정도 꿨어


꿈이 끝날 때마다 깨서 전혀 푹 쉬질 못했어 진짜 최악








게다가 이상한 꿈들만


그다지 내용은 기억 안 나는데, 무지 무서웠어


아ㅡ아 졸리네ㅡ...








오늘은 하루 기니까~ 기합 넣어서 힘낼게요~



어제 쿠로바라(黒バラ) 봐 준 사람들 고마워




것보다 아까 엄마가 일어나서 레이나의 머리카락 보고 놀라했어

「머리 짧닷!!!!!」하고.




아니, 자른 날에 봤잖아 (웃음)







쿠로바라 재밌었어요 ㅋㅋㅋ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