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은 사이즈를 줄여놓은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보고 싶네~
2012년 08월 02일 16시 23분 55초

안녕하세요~



어제 [オール1] 부분 말인데요~~~


그건 그 시기에 멘탈적인 문제도 있기도 했고


학교를 가지 못하기도 해서 그렇게 된거야웃음



레이나 후쿠오카 학교 다닐 때 머리 좋았다구


좋지는 않았지만 평균이었다구








이거 어제 사복



오늘은 말야 앨범의 취재날이에요~


있다가 발매일과 실리는 잡지 알려줄게







뭔가 말야ㅡ 오늘 메자마시 라이브(めざましライブ)가 スカパー에서 한대ㅡ


보고 싶다~~~



그래도 우리집・・・



スカパー 안 나와━━━━━━━━━━━아



보고 싶다・・(웃음)











이이토모 나와서 나왔던 オール1/오루이치 이야기.
성적 평가를 1~5로 하는데 거기서 전과목 1이 나왔단 이야기 같아요.
분위기상 1이 젤 낮은거고.. 평가방식은 잘 모르겠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올 가'...려나요?

오늘 잡지♪
2012년 08월 02일 23시 47분 27초




안녕하세요~

오늘 취재한 잡지는요~


이쪽~


8/24 B.L.T.
8/28 BIG ONE GIRLS
9/19 GIRL'S STAR






앨범에 대해서 이야기했어요~


앨범 9월 12일에 발매합니다


레이나의 솔로곡


꼭 들어 주세요

제일 먼저(웃음)







오늘 사복이에요~


BACKS~



뭔가 BACKS는 거의 세트업이니까 귀여워서


결국 아침에 옷 고를 때 골라버려








뭔가 눅눅하네~



것보다 모두들한테 얘기하고 싶은 것, 들어줬으면 하는게 잔뜩 있어



그래도 입장상 얘기 못 한다는거ㅡ 이 답답함



모두들과, 뭐든 서로 얘기할 수 있음 좋을텐데ㅡ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