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콘에 뉴스가 떠서 올립니다.

 쿠스미 코하루, 모닝구무스메와 하로프로 졸업
2009년 09월 19일 18시00분

인기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의 쿠스미 코하루가 졸업하는 것이 19일, 밝혀졌다. 같은 날, 치바 마츠도모리노홀21 대홀에서 스타트한 콘서트 『모닝구무스메 콘서트투어 2009 가을 ~나인스마일~』의 낮공연에서 리더 다카하시아이가 발표해, 쿠스미도 「이후는 다양한 일에 첼린지하고 싶다」라고 인사. 투어 마지막날인 12월 6일을 끝으로, 하로!프로젝트에서도 졸업, 모델일로의 도전을 목표로 한다.

「츠키시마 키라리」란 이름으로 솔로활동도 하는 등, 그룹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쿠스미가 다음 스테이지로 여행을 떠난다. 이날, 15시부터 열렸던 1회째 공연의 종반, 마지막 노래인 앵콜 2곡째인 「LOVEマシーン」을 다 부르고 전원이 한마디씩 인사한 시점에서, 돌연, 다카하시가 프로듀서 층쿠♂에게 받은 편지를 읽었다.

층쿠♂는 「지금까지의 활동 전부를 보고 나서의 판단이지만, 저는, 프로듀서로서 쿠스미를 솔로로 활동시키고 싶다 생각해, 졸업시키는 것을 결정했습니다」라 하고, 거기에 「본인이 희망하는 모델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목표로, 새로운 스텝으로 나아가기 하고자 합니다」라고 쿠스미가 모델활동을 희망하고 있다는 것을 발표.

당황스러운 목소리로 뒤덥힌 회장. 이상한 분위기가 순간 휩싸였지만, 몇 초 후에는 정적이 되어, 쿠스미가 「여러분 갑작스런 발표라 죄송합니다, 층쿠♂상의 코멘트에도 있듯이 이번, 모닝구무스메 , 하로프로젝트를 졸업합니다. 이후에는 다양한 일에 첼린지하고 싶다. 먼저 이 투어를 하이텐션으로 열심히 하고 싶다. 오늘 감사했습니다」라고 새로운 결의를 말했다.

격려의 박수가 나오고, 울기 시작한 팬도 있는 도중, 마지막은 다시 다카하시가 「(콘서트로서는) 처음에 선언했던 대로, 여러분의 스마일로 이 회장을 가득 채운 거 같습니다……투어 첫날, 대성공이었습니다.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말로 끝맺었다.


음, 층쿠가 VTR로 발표한 건 줄 알았는데, 다캉이 편지로 발표했군요.
이런 중요한 일은 VTR로 발표하라고!!!!.........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