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리사에리 #026 - 09년 09월 28일

오늘 가키상 텐션 이상하네요 ㅎㅎㅎ
카메가 둘?!


요약!
  • 10km 마라톤대회 격려
          우리는 5km 이하일거에요

    모닝구무스메 - ♪ 気まぐれプリンセス
        엉덩이에 스포트를 맞춘 노래에요

  • 가장 변덕스런 멤버는 누구~ 예상으론 레이나일거 같아요
       카메 - 이미지상으론 레이나라 생각해요. 근데 천연덕스런 애가 한 명 있잖아
       가키 - 있어!
       카메 - 그 애밖에 없지 않아요?
       가키 - 그 애밖에 없어
       함께 - 코하루!!
       가키 - LA 가서는 포테토만 먹으면서 '이래도 되나..'하길래 제가 '야채도 먹어'라 했더니 야채만 먹는거에요
       카메 - 극단&단순..
       가키 - 레이나도 그렇지. 뜨거워지기 쉽고 차가워지기 쉬우니까
       카메 - 맞아 싫증낼거같지.
      
  • 눈 뜨고 재채기가 가능한가요?
       가키 - 인생에서 한 번쯤은 눈을 뜨고 해보자는 생각 하죠. 저도 해 봤는데, 안 하는게 좋아요;
  • 스무살인데 상대방이 제 나이를 높게 봐요. 요즘 스무살은 대체 어떤 모습일까요?
       가키 - 저는 부러운데요. 저는 어리게 보여져서, 얘기하면 스무살인걸 아는데 얘기 안하면 17살 정도로 보고..
                반대로 어른스럽게 보인다는 거 좋다고 봐요 저는.

    모닝구무스메 - ♪ INDIGO BLUE LOVE
    七奈美 - ♪ Keep Your Smile

  • ★★★★★ 가키상 - 검은 미니사이즈 우롱차
            가키 - 이걸 이제 소개하냐고 할 정도로 좋아하는 것. 박스째로 사거든요.
            카메 - 상비하고 있지요. 세트구매도 하고..어른 되고 나니 정말..
            가키 - 그 말 나오니까 하는건데, 전에 엄마 생일날 '엄마도 어른이 되는건가~' 했잖아
                     그거 듣고 엄마가 '어이 카메! 난 이미 어른이라고!' 라 하셨어
           
    Hiro - ♪ As Time Goes By

  • 커플링집 발매, 41싱글 발매, 콘서트 오세요,
    다음주부턴 밤 12시에 만나겠습니다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