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M FIVE STARS 다나카 레이나 #002 - 07년 10월 10일

대본 읽을 때랑 레이나 자신이 생각한 거 말할 때랑 구분이 되요 ㅋㅋㅋㅋ


※ 레이나 메시지

이번주의 별 5개는?
전차는 가장 앞에 타는 걸 좋아하는, 레이나의 이번주 별 5개는,
홈 가장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전차가 바로 앞에서 멈춰 버려서,
놓쳐버린…얼빠진 레이나에게 별 5개(^^;

다음주부터는, 여러분께 받은 메시지를
착착 소개해 나가니까,
기대하세요!


요약!
  • 저번주는 레이나답지 못했지만, 서서히 익숙해져 오늘은 레이나답게 하겠습니다!

    모닝구무스메 - ♪ Go Girl~恋のヴィクトリー~

  • 즐거운 시간
       먹을 때!!!
       기본적으로 즐거워서, 친구들이 '항상 즐거워보인다'고 하네요.
       FIVE STARS가 여러분의 즐거운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Paramore - ♪ Misery Business
        보컬이 레이나와 1살차밖에 안 나는데 이렇게 멋진 노래를 잘 불러 굉장하다 싶습니다.
    Madonna - ♪ Beautiful Stranger
    모닝구무스메 - ♪ 女に 幸あれ

  • ★★★★★ 전차를 맨 앞에서 타려고 끄트머리에서 기다리는데 여까지 오질 않아!!
           결국 못 타고 다음 전차 올 때까지 10분정도 기다렸어요;;

    모닝구무스메 - ♪ 女子かしまし物語
    Diana Ross & The Supremes - ♪ 恋はあせらず (원제목: you can't hurry love)

  • 모닝구무스메 콘서투 투어 2007 가을 ~봉큣봉큣BOMB~



Posted by 엘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