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즈업1
   쇠창살로 된 문 뒤에서 아웅 하는 장면. 인트로에서 잠깐 나오는데 잘 찍었네요.
   카메라 앵글도 조금은 다이나미...ㄱ?!

* 클로즈업2
   빨간/회색 배경 하나 깔고 바스트샷. 그냥 그럭저럭

* 솔로 전신샷 및 클로즈업3
   녹색 배경에 빨간 바닥에서 찍엇는데,
   솔로전신샷은 CG도 넣고, 다양한 포즈도 넣고, 노래부르며 안무추는 것도 있고 해서 볼만한데,
   이 배경으로 찍은 클로즈업3(바스트샷) 은 보기 힘드네요.
   30싱글 클로즈업 생각나서 오글오글합니다.

* 의상
    이런식으로 하늘하늘 거리는 의상을 좋아해서요. 의상은 참 마음에 드는데,
    바지에 뚫린 구멍인지 통풍구인지 거슬리네요ㅁ_ㅁ;

* 안무 - 현 모무스가 된 이래로 최고
    딱 하나 맘에 안 드는건 A멜로에 있는 '허이허이~' 부분에서
    팔짱끼고 한 발 한 발 앞으로 빼는거.. 멕시코였던가요 인도였던가요 이 춤..

    엉덩이 강조하는 건 귀엽게 넘어가고
    가슴 강조하는건 포즈가 웃기고 ㅋㅋㅋㅋ
    A멜로, B멜로, 사비, 인트로, 간주, 아우트로 전부 다 안무가 재밌고 좋네요.
    가장 재밌는건 A멜로 두번째 - 입에 묻은 물 닦아 털기, 혹은 쓰레기 집어던지기.

    또 재밌는게 사비에서 첫 '이이쟈나이~' 할 때 멧돌 돌리기
    노래에서 까먹은 점수 여기서 다 회복합니다 ! ! ! ! !
   
    부분부분 어디서 본 듯한 안무가 몇 군데 있어요...
    특히 인트로 안무 중에 '옆으로 서서 한 손은 주먹 내지르고 나머지 한 손은 빙빙 돌리는거' 어디서 봤는데...
    그리고 B멜로 끝 부분, 사비로 넘어가기 전에, 2절 가사로는 '사라니 코오리츠쿠 메이사이쇼가 쿠루' 부분,
    오른손을 입 앞에서 흔드는게 연아 에어컨 CF 생각나네요.

* 총평
    처음으로 노래보다 안무에 끌린 싱글입니다.
    카메가 맘 먹으면 이렇게 무섭습니다. 표정연기&안무 가장 잘 하네요.

    아, 표정연기는 다캉&가키상도 카메와 함께 TOP!!
    표정 얘기는 댄스샷에서의 표정 말하는거에요~ 클로즈업은 아웃 오브 안중~

    그치만 이번 싱글은 카메꺼~~
    평소 다캉-레이나 투톱이었는데 이번 싱글은 다캉-카메 투톱, 좋은 선택입니다.
    레이나가 이런 느낌을 줄 수 있을지 의문이 들 정도로 카메가 멋지게 소화를 해서ㅠㅠㅠ

    마지막으로 PV 는 뭐, 언제나 그랬지만, 스토리가 없죠. 댄스샷 + 클로즈업 대충 믹스.
    맘에 들고 자시고가 없어요. 단순히 안무 확인용일 뿐이에요 ㅁ_ㅁ...
    제가 이래서 하로 PV는 리조난트 블루처럼 아얘 그냥 댄스샷으로만 만든 걸 제일 좋아라 합니다.


내일 스샷 찍을건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블로그 시작한 이래로 최초로 100장 넘을지도...
Posted by 엘롱
,